런던 정경대학 학부(일반 과정) 프로그램

Academic
타임즈 선정 100대 대학
Delivery Method:
대면
Duration:
여러 텀

지원 마감일이 곧 다가옵니다.

대학생 기간 중, 단 한번의 유학 기회인 방문학생 기회를 잡으세요. SAF 방문학생 프로그램 지원 마감일이 곧 다가옵니다. 수준 높은 학업을 통해 시야를 넓히고 글로벌 관점을 키워보세요! 

프로그램 소개

수상 경력이 있는 런던 경제대학은 세계 최고 수준의 사회과학 대학 중 하나로, 교수진과 동문 중에는 세계 지도자들과 18명의 노벨상 수상자가 있습니다. 1895년에 설립된 LSE는 재학생의 약 70%가 해외에서 온 학생일 만큼 국제적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수도 중 하나인 런던의 마법을 도심에 위치한 캠퍼스에서 경험해 보세요.

110개 이상의 동아리와 학생 단체 가입 가능

런던에 거주하면서 세계적 수준의 엔터테인먼트와 문화 체험

런던 경제대학은 풍부한 스포츠, 문화, 미디어 등을 보유

수상 경력이 있는 LSE의 교수진은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

프로그램 어드바이저

Saffy 윈터
SAFFY
학생 카운셀러는 유학 홍보대사이자 후원자입니다. 이들은 여러분이 유학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확인하게 되면 그 지원 과정에 함께 참여합니다. 지원 과정에서 각 단계별 안내를 하고, 필요한 서류를 알려주며, 입학 결과가 언제 나오는지 알려주며, 수강 신청과 도착 전 시험 준비를 비롯한 다음 단계를 안내합니다.
상담 신청

한눈에 보기

Language of Instruction:
영어
Language Prerequisite Level:
고급
GPA Requirements:
3.50
Academic Level:
대학 학부 과정
Academic Strengths:
사회학, 생물과학, 물리과학, 경영학, 경제학, 재정학, 음악, 영화, 공연예술학
Housing:
대학 소유 아파트
Visa Required:
발급 필요
Credits:
4 units

대학 안내

런던 정경 대학

런던 정경 대학(LSE)은 지속적으로 영국 및 세계 랭킹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1895년부터 LSE는 사회과학 연구를 개척하고 기존의 사고방식에 도전해서 그것들을 변화시키기 위한 사물의 원인을 이해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세계 시민권을 얻기 위한 여정에서, 여러분은 국제 사회의 일원이 되고 문화적으로 다양한 11,000명의 학생 중 한 명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들 중 약 70%는 140개 이상의 국가에서 온 유학생입니다. 도심 캠퍼스에서 여러분은 세계에서 가장 활기찬 도시 중 하나인 런던을 발견하고, 18명의 노벨상 수상자와 런던 정경 대학의 교수진과 동문들 중 많은 세계 지도자들의 발자취를 따라갑니다.
 

런던 정경 대학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학문

런던 정경대학의 학문적 접근

선도적인 학자들이 교육

LSE는 사회과학 분야를 주도하면서 의견에 영향을 미치고, 사회 형성을 돕습니다. 

다양한 수업과 학술 자료

모든 사회과학 과목을 아우르는 300개 이상의 수업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국 정치경제학 도서관을 비롯하여 다양한 학술 자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런던 중심부에 위치 

LSE는 런던, 웨스트민스터, 코벤트 가든 바로 앞에 있어 훌륭한 사회적, 학문적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런던은 캠퍼스이자 사회과학 실험실입니다.   

LSE와 평생 교류 

정규 학부생으로서 LSE 동문이 되어 다양한 혜택을 누리고 학교와 평생 교류할 수 있습니다. 동문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와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 LSE 석사 과정 10% 할인 
  • LSE 동문 센터 
  • LSE 이메일 주소 
  • LSE 취업 센터 및 도서관 이용  

LSE의 명성은 프로그램이 이수 후 SAF 학생의 이력서에서 계속 빛을 발할 것이며 경쟁이 치열한 취업 시장에서 학생을 돋보이게 할 것입니다. 

장학금 기회

입학 허가를 받으면 £21,000 이상이 제공되는 John C. Phelan 일반 과정 장학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학금의 수혜자는 두 명의 학생에게 40주 동안 무료 숙소를 제공하는 International Students House Residential Scholarship 후보가 됩니다.

입학 허가를 받은 SAF 학생은 장학금 신청 안내를 받게 됩니다. 결과는 런던에 도착하기 전인 7월쯤에 발표됩니다. SAF 장학금은 학비 보조금 성격으로, 장학금 신청 시 재정 상태를 입증하는 재정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수강 과목

수업량

LSE의 수업은 풀유닛(1.0) 또는 하프유닛(0.5)입니다. 풀유닛 수업은 일년 내내 진행되고, 하프유닛은 일반적으로 가을 텀(MT) 또는 봄 텀(LT) 중 한 텀에만 진행됩니다.

 일반 과정 학생은 풀유닛과 하프유닛 수업을 포함하여 4유닛의 수업을 선택해야 합니다. 2개의 풀유닛과 함께 하프유닛을 4개만 수강할 수 있으며, 두 텀에 적절히 안배해야 합니다.

수강 신청

SAF 학생은 290 이상의 수업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입학 시 배정된 호스트 학과의 수업이어야 합니다(경제학과는 두 개). 호스트 학과는 자신이 가장 관심이 있는 분야가 아니어도 됩니다. 수강 신청은 3단계로 진행됩니다.

1단계: 수강 선호 과목 제출

SAF 학생은 수강을 원하는 과목들 리스트를 SAF에 제출합니다. 학생의 선택에 대해 LSE의 의견이나 우려가 있을 경우 여름 동안 SAF에서 학생에게 연락을 합니다. 입학 시 선택한 과목의 수강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SAF 학생이 이 단계에서 선택하는 수업은 LSE가 호스트 부서를 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2단계: 수강 신청

SAF 학생은 런던에 도착한 후 유학생 오리엔테이션 프로그램 동안 초기 수강 신청을 합니다. 많은 수업이 수강 적정 레벨을 가정하고 있으며, 일부는 일반 과정 학생들만 수강할 수 있으므로 온라인에서 수업 설명을 자세히 확인하세요. 

3단계: 수업 청강 및 최종 확정

세션 첫 주에는 다양한 수업을 직접 경험하게 됩니다. 10월 중순에 수업 선택을 확정하기 전에 강사 및 담임 교사와 함께 자신의 수준과 수업의 기대치를 논의해야 합니다. 수업을 최종 확정할 때 학부 과정 카탈로그와 과정 레벨 및 경제학 옵션에 대한 추가 지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업 레벨

  • 100 레벨은 입문 수업입니다. 해당 과목에 대한 특정 전제 조건은 없지만, 일부 수업에서는 수학 또는 기타 관련 배경 지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일반 과정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해당 과목을 이전에 학습한 적이 없고 새로운 학문 분야를 경험하고 싶을 때 이 수업을 선택합니다.
  • 200 레벨은 중급 수업입니다. 전공과 동일하거나 밀접한 관련이 있는 분야의 대학 레벨 입문 수업이며, 전제 조건이 있습니다. 이 레벨의 수업은 4년제 학위 기관의 3학년 과정과 동일하므로 일반적으로 일반 과정 학생들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 300 레벨은 고급 수업입니다. 학부 마지막 학년이나 대학원 1년차 레벨의 수업입니다. 대학 레벨 중급 수업 수강을 전제 조건으로 두고 있습니다. 이 레벨의 수업은 일반적으로 관련 분야를 최소 3학기 이상 이수하고 매우 우수한 성적을 받은 일반 과정 학생에게 적합합니다.
  • 대부분의 일반 과정 학생들은 200 레벨 및 100 레벨 수업에 300 레벨 수업 1개(1개(또는 최대 2개)만 들어도 벅찰 것입니다. 공부 욕심이 좀 더 많을 경우, 일반적으로 300 레벨 수업 1개와 200 레벨 수업 3개가 최적의 조합입니다.

수강 과목 및 학과 제한

경제학과에 입학하려면 해당 학과에서 최소 2과목 이상 이수해야 합니다. 그 외 다른 모든 학과에서는 해당 학과에서 최소 1과목 이상의 이수를 요구합니다.

경제학과는 미시경제학과 거시경제학을 포함해 3~4개의 경제학 과목을 이수한 학생들만 지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2~3개의 수학 및/또는 통계학 수업을 이수했어야 합니다. 

지원 자격 요건

SAF 지원서 작성시에는 호스트 대학에서 요구하는 입학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하며 SAF는 여러분의 입학 자격 요건을 가이드 해 드립니다.

이 섹션에 요약된 지원 자격 요건에는 언어 구사 능력을 증명할 수 있는 공인 언어 점수, GPA 범위에 대한 안내, 호스트 대학에서 요구하는 선수과목 이수 조건, 원서를 마무리하는 데 필요한 문서 및 기타 지원 서류 목록이 포함됩니다. 지원 후 추가로 서류 제출 요구를 받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여러분은 이메일과 SAF 학생 포털을 통해 안내 메세지를 받게 됩니다.
  • 언어 능력
  • 학부과정 및 GPA(평균 학점)
  • 지원 서류 및 자료

공인 언어 시험 지원 자격 요건

언어 능력을 증명하기 위해 다음 중 하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IELTS: 평균 7.0 및 각 항목 7.0(단일 시험에서)
  • TOEFL iBT: 평균 100(말하기 27, 읽기 25, 듣기 24, 말하기 24 이상) *(단일 시험에서)
  • PTE(Pearson Test of English) Academic: 평균 69 및 각 항목 69 *(단일 시험에서)
  • Cambridge C1 Advanced (CAE): 평균 185 및 각 항목 최소 185 *(단일 시험에서)
  • Cambridge C2 Proficiency (CPE): 평균 185 및 각 항목 최소 185 *(단일 시험에서)

언어 지원 자격 요건 자세히 알아보기

프로그램 일정

Fall 2024 Academic + Spring 2025 Academic

Program dates:
9월 하순 - 6월 중순
Application Deadline:
Fees Starting From:
£
44,880

런던

United Kingdom London Destination 08

왜 런던인가?

런던은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박물관과 미술관이 있는 대도시입니다. 업계 선두주자, 글로벌 기업 및 미래 지향적인 비즈니스가 풍부한 이 도시에는 Fortune 500대 기업의 75%가 입주해 있어 미래의 커리어를 시작할 수 있는 완벽한 발판이 되고 있습니다.

런던에 관해 더 알아보기

학생 경험

University of the Arts, London Content 12

SAF, 세계적 수준의 런던 예술대학 캠퍼스 두 곳에서 여름 프로그램 개시

SAF는 런던 예술대학(UAL)에서 진행되는 여름 예술 프로그램을 소개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와 스트랫퍼드의 새로운 런던 칼리지 오브 패션 캠퍼스 시설에서 몰입형 경험을 제공합니다. 유서 깊은 킹스 크로스 건물에 자리 잡은 센트럴...

정보성
View All Blogs

학생 건강 및 안전

SAF는 여러분의 건강, 안전 및 보안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유학 기관 중 하나인 IEA Abroad의 일원으로써 SAF는 수십 년간 건강 및 안전 기준을 세워왔습니다. SAF는 여러분이 중요한 인생 경험의 시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만약의 경우까지 생각하며 계획합니다.
국제 의료 보험

프로그램 비용에 국제 의료 보험 포함

상시 비상 연락 지원

새로운 곳에서 생활 전반적인 사항을 지원

위치 기반 정보

학업 지역 기준 건강 및 안전 정보 제공

통역 지원

다국어 통역 직원이 의료 서비스 제공자 연결

안전한 주거 시설

학교와 가까운 양질의 안전한 주거 시설

헌신적인 전문가

학과장 사무실에서 학생의 이익 보호

Student Blogs

University of the Arts, London Content 12

SAF, 세계적 수준의 런던 예술대학 캠퍼스 두 곳에서 여름 프로그램 개시

SAF는 런던 예술대학(UAL)에서 진행되는 여름 예술 프로그램을 소개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와 스트랫퍼드의 새로운 런던 칼리지 오브 패션 캠퍼스 시설에서 몰입형 경험을 제공합니다. 유서 깊은 킹스 크로스 건물에 자리 잡은 센트럴...

정보성
London School of Economics Featured 01

SAF, 런던 정경대학과 파트너십 맺고 첫 여름 프로그램 제공

SAF가 선보이는 런던 정경대학(LSE)의 여름 학부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사회 과학 분야의 선도적인 유수 교육 기관에서 몰입하여 공부를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합니다. 본 프로그램은 엄격한 학부과정과 역동적인 국제 커뮤니티를 결합했으며, 학생들에게 LSE의 대표적 기술...

정보성
펜실베니아 대학 콘텐츠 07

올 여름 SAF와 함께 펜실베이니아 대학에서 공부해보세요.

SAF는 펜실베이니아 대학(UPenn)의 IAPS 여름 어학과정 프로그램을 여러분께 소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명문 아이비리그 교육 기관에서 언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집중 프로그램으로 실질적인 언어 능력과...

정보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