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하기 전에

지금 SAF 학생 카운슬러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방문 학생시 고려해야 할 아래 내용들을 상담 드리며 여러분께 최선의 유학지를 안내해 드립니다.

 

  • 방문 학생 후 모교의 학점 인정 및 방문 학생 규정
  • 유학 국가의 학생 비자 혹은 여행 관련 규제
  • 유학 국가의 최근 의료 및 안전 주의사항
  • 개인별 학업 목표와 예산을 충족하는 최고의 대학 프로그램

 

학생 카운슬러와의 상담은 여러 단계를 거칠 수 있습니다.

SAF는 이 과정을 통해 여러분을 알아가는 과정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1:1 상담 신청 

2023 가을학기 지원을 위한 팁

지금 여권을 신청하세요.

여권을 발급 받는 것은 유학을 가기 위한 중요한 단계이며,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처리 시간이 지연될 수 있기 때문에 여권 발급을 미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신청서 제출

방문 학생을 떠나기로 결정했다면 이제  SAF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세요.

입학 절차에 대해 알아보기

Kei Watanabe
“방문 학생 전에는 대학원에 가야 할지 취업을 해야 할지 고민이 많았기 때문에 앞으로의 삶의 방향을 결정하기 위한 정보 수집이 중요했습니다.
저는 해외 유학을 통해 새로운 것들을 발견했습니다. 여러분도 해외에서 공부하며 그 시간을 마음껏 즐기면 좋겠습니다.”
Kei Watanabe, 과거 SAF 학생

결과 받기

학생 포탈

SAF 학생 포탈에 생성된 입학 서류들을 확인하고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국 SAF 본부의 프로그램 전문가와 SAF Korea의 학생 카운슬러가 이 과정에서 필요한 상세한 내용을 안내하고 추가 서류가 요구되는 경우 개별 안내를 드립니다.

입학 결과

지원 후 6~8주 이내, 미국 SAF 본부의 프로그램 전문가 혹은 SAF 한국 학생 카운슬러가 여러분의 입학 결과를 개별 이메일로 전달합니다.

합격 승인 서류 서명

합격 이메일을 받은 후에는 SAF 학생 포탈에 새로 생성된 합격 승인 서류(Confirmation of Acceptance)를 확인하고 제출하여 계약을 완료합니다.

출발 전 준비

신청 후 최대 3개월

입학이 승인되고 계약이 완료되면 입국 및 건강 관련 문서들을 준비할 차례입니다. 수업 등록 및 사전 테스트 결과가 아직 진행되지 않은 경우 프로그램 전문가가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비자

유학 국가 입국 전 여러분들은 학생 비자를 신청해야 합니다. SAF 학생 카운슬러가 비자 지원 과정을 상세히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프로그램 비용 지불

프로그램 시작 약 한 달 전 SAF 본사에 은행 송금을 통해 전체 SAF 프로그램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유학 시작하기

지금 지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