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영국 대학에서 가장 중요한 경험은 기숙사나 홀에서 사는 것입니다. 이것은 대학 학생들이 살 수 있도록 특별히 만들어진 캠퍼스 내 숙박 시설로, 종종 2인실이나 3인실이지만, 일부는 1인실도 있습니다. 주방이 있지만 대부분의 기숙사는 밀 플랜을 제공합니다.

학생용 아파트

학생용 아파트는 보통 캠퍼스 밖, 대학 근처에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여러분이 유학 기간 동안 만난 '가족'과 영원한 우정을 쌓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개인 침실을 가지거나, 다른 사람들과 함께 침실을 쓸 수도 있으며, 집과 마찬가지로 아파트의 공유 부엌에서 직접 음식을 만들어 먹고, 화장실과 거실을 공유합니다.

개인 아파트

보통 대학에서 가깝거나 쉽게 갈 수 있는 개인 아파트는 대개 같은 대학의 학생들이 이용하지만, 학생이 아닌 사람들도 같은 건물에 살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고유의 침실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고, 다른 사람과 침실을 공유할 수도 있으며, 공유된 부엌에서 요리를 하고, 유학 중에 만난 '가족들'과 우정을 쌓을 수 있습니다.

홈스테이

문화에 더 깊이 몰입하기 위해, 홈스테이는 완벽합니다. 여러분은 가족들과 함께 살면서, 그들과 삶과, 밥을 공유하고, 함께 의사소통합니다. 홈스테이 가족들은 종종 대학에서 40분이 안 걸리는 곳에 있으며, 여러분을 해외 경험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왜 SAF 인가?

해외 방문 학생 경험은 평생 잊을 수 없는 경험이며 여러분의 경력, 네트워크뿐 아니라 미래에까지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SAF의 명문 호스트 대학 어디에서나 여러분은 한 학기, 여름학기, 혹은 한 해 동안 개인 맞춤형 학점 인정 학부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Girl Standing in Arch

1:1 상담 신청

교환/방문학생 유학 및 해외 인턴십 프로그램에 관심있으신가요? 1:1 상담을 통해 여러분에게 가장 알맞은 프로그램 선택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유학 목적지별 대학 보기

다양한 SAF 프로그램 중에 내가 원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하셨나요? 더 구체적인 유학 계획을 세우기 위해 지역별로 유학 가능한 SAF 호스트 대학 정보를 더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