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포드 대학 LMH 여름학기 온라인 프로그램

여름 학부 프로그램
타임즈 선정 100대 대학
Delivery Method:
비대면
Duration:
한 텀

프로그램 소개

이 상징적인 대학은 활기 넘치는 옥스포드의 중심입니다. 런던에서 불과 60마일 떨어진 옥스퍼드는 30개 이상의 대학이 모여 있어 집이라고 부를 만큼 따뜻하고 환영받는 분위기의 도시입니다. 

1879년에 설립된 옥스포드 대학 레이디 마가렛 홀(LMH)은 단 9명의 여성으로 시작했고 2016년에는 소외된 학생들을 받아준 최초의 옥스퍼드 대학이 되었습니다. 확고한 개척자 정신으로, 다른 사람들을 이끄는 환영하고, 따뜻하고, 학문적으로 풍부한 공동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 역사적인 옥스퍼드의 매력적인 분위기

삶을 변화시킬 획기적인 연구를 하는 세계적인 학자들

활기찬 학생 커뮤니티와 30개 이상의 대학에서의 풍부한 활동

말랄라 유사프자이와 베나지르 부토 총리의 모교

프로그램 어드바이저

Saffy 윈터
SAFFY
학생 카운셀러는 유학 홍보대사이자 후원자입니다. 이들은 여러분이 유학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확인하게 되면 그 지원 과정에 함께 참여합니다. 지원 과정에서 각 단계별 안내를 하고, 필요한 서류를 알려주며, 입학 결과가 언제 나오는지 알려주며, 수강 신청과 도착 전 시험 준비를 비롯한 다음 단계를 안내합니다.
Schedule a Consultation

한눈에 보기

Language of Instruction:
영어
Language Prerequisite Level:
고급
GPA Requirements:
3.20
Academic Level:
대학 학부 과정
Academic Strengths:
인류학, 사회학, 젠더학, 역사학, 철학 및 종교학, 고고학, 영어, 지리학
Credits:
4 units

유학 기간 동안 건강하고 안전하게 지내세요

WHAT STUDENTS SAY

전 SAF 학생

토론 중에 많은 질문이 오갔고, 학생들이 수업에 적극적인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University of Oxford, Lady Margaret Hall  SAF 졸업생

Oxford University 1

대학 안내

옥스포드 대학

시대를 초월해 상징성을 가지는 옥스포드 대학은 활기찬 도시 옥스포드의 중심입니다. 런던에서 불과 60마일 떨어진 옥스포드는 30개 이상의 학생 대학이 집이라고 부르기에 따뜻하고 환영받는 환경을 조성하는 학생 도시입니다. 여러분은 두 개의 대학 중 하나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세인트 앤 칼리지는 1879년으로 거슬러 올라가 1952년에 옥스포드 대학의 정식 대학이 되었습니다. 원래 옥스퍼드에서 공부할 수 있는 재능과 결단력을 가진 여성들을 위한 장소로 설립된 이 대학은 현재 800명의 남녀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공부하거나 가르친 재능 있는 사람들은 영국 총리 28명, 노벨상 수상자 55명, 올림픽 메달 수상자 120명 등입니다. 

또한 1879년에 설립된 레이디 마가렛 홀은 단 9명의 여성으로 시작했고 2016년에는 소수 대표 학생들이 창립 연도를 시작하는 것을 환영한 최초의 옥스퍼드 대학이 되었습니다. 확고한 개척자 정신으로 다른 사람들이 따르도록 이끄는 환영하고 따뜻하고 학문적으로 풍부한 공동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인트 앤 칼리지 와  레이디 마가렛 홀 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학문

옥스퍼드 대학에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튜토리얼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으며, 소규모의 수업으로 개인 맞춤형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여러분은 지적으로 도전적이고 보람 있는 강의를 경험하고 매주 전문 강사들과 함께 여러분의 연구 주제에 대해 깊이 있게 토론하는 세션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흥분되는 경험입니다. 이 경험은 여러분의 학문적 발견을 또 다른 수준으로 끌어올릴 것이며 이 매우 다른 학습 방법을 지원하기 위해서 여러분은 각 3주 과정에서 2-3시간의 학습 방법 강의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개인적이고 학업적인 능력을 향상시켜 필기, 적극적인 독서 그리고 발표 기술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수강 과목

인공지능과 기계 학습을 탐구하는 매혹적인 레이디 마가렛 홀 과정에 몰입하거나 신경망의 고급 응용과 심도있는 학습에 초점을 맞추거나 기후 변화, 정치 및 환경 정의에 대해 더 깊이 들어가 보세요. 여러분이 좀 더 전통적인 주제에 관심이 있다면 인지 심리학이나 삶의 글, 기술, 창의력에 대한 소개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 차세대 사고와 새로운 기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에 대한 논의를 하기 전에 이론과 실습을 수강하는 레이디 마가렛 홀의 인공지능과 기계 학습 교육은 특히 인상적입니다.

SAF 프로그램 지원 과정

학부 과정부터 비자 요구사항까지, SAF의 체계적인 가이드는 여러분의 유학 목표를 이루기 위한 대학과 프로그램을 선정하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SAF와 함께 유학 지원 과정을 마무리하고 성공적인 유학을 준비해 보세요. 

맞춤형 유학 계획 세우기

학생들마다 다 유학 목표가 다릅니다.

SAF 학생 카운슬러가 여러분의 유학 목표를 이룰 수 있는 유학 계획을 함께 세우고, 그 과정을 지원합니다. 

지원 자격 요건

SAF 지원서 작성시에는 호스트 대학에서 요구하는 입학 요건을 충족해야 하며 SAF는 여러분들의 입학 자격 요건을 가이드 해 드립니다.

이 섹션에 요약된 지원 자격요건에는 언어 구사 능력을 증명할 수 있는 공인 언어 점수, GPA 범위에 대한 안내, 호스트 대학에서 요구하는 선수과목 이수 조건, 원서를 마무리하는 데 필요한 문서 및 기타 지원 서류 목록이 포함됩니다. 지원 후 추가로 서류제출을 요구를 받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여러분은 이메일과 SAF 학생 포털을 통해 안내 메세지를 받게 됩니다.
  • Language Proficiency
  • Academics & GPA
  • Application Documents & Materials

공인 언어 시험 지원 자격 요건

언어 능력을 증명하기 위해 대부분의 모듈에 대해 다음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CET-4: 550
  • CET-6: 520
  • IELTS: 6.5 *Minimum 6.0 in each subscore
  • TOEFL iBT: 85
  • Duolingo: 115 *Minimum 105 in each band

Learn More About Language Requirements

프로그램 일정

Summer Session 1 2023

Program dates:
6월 하순 - 7월 중순
Application Deadline:
Fees Starting From:
£
1,550

Summer Session 1+2

Program dates:
6월 하순 - 8월 초순
Application Deadline:
Fees Starting From:
£
3,050

Summer Session 2 2023

Program dates:
7월 중순 - 8월 초순
Application Deadline:
Fees Starting From:
£
1,550

Summer Session 3 2023

Program dates:
7월 중순 - 8월 하순
Application Deadline:
Fees Starting From:
£
1,550

학생 건강 및 안전

미국 내 가장 큰 유학재단인 IES Abroad 소속인 SAF는 해외 유학의 건강 및 안전에 대한 기준을 수십년간 세워왔습니다. 어떤 유형의 학업이든 상관없이 SAF는 여러분의 건강, 안전에 대해 처음부터 끝까지 지원합니다.
상시 비상 연락 지원

여러분의 유학 기간 동안 24/7 비상 연락망 가동

프로그램에 특화된 정보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준비된 건강 및 안전 정보

통역 지원

고도로 훈련된 다국어 가능 직원을 통한 통역 지원

헌신적인 전문가

여러분의 이익을 옹호하는 학생처장

오리엔테이션

Admissions Support

SAF는 여러분의 온라인 입학 과정을 안내하고 원하는 대학과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xclusive Welcome

온라인에서 여러분의 교수, SAF팀, 다른 SAF 학생들을 만나보세요.

Connect With Classmates

SAF는 온라인 행사 및 문화 행사를 주관하여 여러분이 다른 SAF 학생들과 지역 학생들을 만날 수 있도록 합니다.

Get Digital

SAF는 안전한 디지털 학습 캠퍼스를 구축하고 정착할 수 있도록 돕기 때문에 여러분이 새로운 학습 환경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상담 및 지원

해외 유학 과정 준비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SAF는 수십 년 동안 학생들의 성공적인 유학 지원 과정을 성공적으로 지원해 오고 있습니다.

많은 SAF 직원들은 유학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포괄적인 SAF의 모든 유학 단계를 가이드 하고 유학 시 필요한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여러분 가까이에서 학업 및 커리어 목표 등에 따라 1:1 맞춤식 상담을 통해 여러분들께 가장 알맞은 유학 과정을 안내할 것입니다.

SAF Korea의 학생 카운슬러와 상담을 예약하여 유학 첫 단계를 시작하세요.

학점 인정을 위한 정규 학업 과정뿐만 아니라 랭귀지, 인턴십, 리서치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합격 후에는 출국 전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비자 및 교통편 준비 및 숙박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SAF 프로그램 지원 과정

학부 과정부터 비자 요구사항까지, SAF의 체계적인 가이드는 여러분의 유학 목표를 이루기 위한 대학과 프로그램을 선정하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SAF와 함께 유학 지원 과정을 마무리하고 성공적인 유학을 준비해 보세요. 

맞춤형 유학 계획 세우기

학생들마다 다 유학 목표가 다릅니다.

SAF 학생 카운슬러가 여러분의 유학 목표를 이룰 수 있는 유학 계획을 함께 세우고, 그 과정을 지원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 온라인 프로그램

Student Blogs

University of the Arts, London Content 12

SAF, 세계적 수준의 런던 예술대학 캠퍼스 두 곳에서 여름 프로그램 개시

SAF는 런던 예술대학(UAL)에서 진행되는 여름 예술 프로그램을 소개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와 스트랫퍼드의 새로운 런던 칼리지 오브 패션 캠퍼스 시설에서 몰입형 경험을 제공합니다. 유서 깊은 킹스 크로스 건물에 자리 잡은 센트럴...

정보성
London School of Economics Featured 01

SAF, 런던 정경대학과 파트너십 맺고 첫 여름 프로그램 제공

SAF가 선보이는 런던 정경대학(LSE)의 여름 학부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사회 과학 분야의 선도적인 유수 교육 기관에서 몰입하여 공부를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합니다. 본 프로그램은 엄격한 학부과정과 역동적인 국제 커뮤니티를 결합했으며, 학생들에게 LSE의 대표적 기술...

정보성
펜실베니아 대학 콘텐츠 07

올 여름 SAF와 함께 펜실베이니아 대학에서 공부해보세요.

SAF는 펜실베이니아 대학(UPenn)의 IAPS 여름 어학과정 프로그램을 여러분께 소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명문 아이비리그 교육 기관에서 언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집중 프로그램으로 실질적인 언어 능력과...

정보성

왜 SAF 인가?

해외 방문 학생 경험은 평생 잊을 수 없는 경험이며 여러분의 경력, 네트워크뿐 아니라 미래에까지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SAF의 명문 호스트 대학 어디에서나 여러분은 한 학기, 여름학기, 혹은 한 해 동안 개인 맞춤형 학점 인정 학부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Girl Standing in 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