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태나 대학 학부 프로그램

Academic
세계적인 명성
Delivery Method:
대면
Duration:
여러 텀, 한 텀

프로그램 소개

협력적이고 윤리적이며 지속 가능한 학생 라이프스타일이 목가적이고 힘이 되는 몬태나 대학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숨막히는 미술라의 아름다움에 둘러싸인 56에이커 면적의 캠퍼스에서 여러분은 "비판적으로 생각하고, 윤리적으로 살고, 창의적으로 탐구하라"고 격려하는 독보적인 학교생활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 활기찬 지역사회에서 누구나 가질 수 있는 별명인 Grizzly가 되면 여러분은 더 나은 내일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참전용사들의 교육 여정을 지원하는 퍼플 하트 대학

학생이 주도하는 동아리와 커뮤니티에서 만나는 새로운 사람들

500에이커의 공원, 산책로 및 3,300에이커의 자연 보호 구역

우수한 개별화 학습을 위한 13:1 의 학생 대 교수 비율

Fall 2024 Academic
Program dates:
8월 하순 - 12월 중순
Application Deadline:

프로그램 어드바이저

Saffy 윈터
SAFFY
학생 카운셀러는 유학 홍보대사이자 후원자입니다. 이들은 여러분이 유학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확인하게 되면 그 지원 과정에 함께 참여합니다. 지원 과정에서 각 단계별 안내를 하고, 필요한 서류를 알려주며, 입학 결과가 언제 나오는지 알려주며, 수강 신청과 도착 전 시험 준비를 비롯한 다음 단계를 안내합니다.
Schedule a Consultation

한눈에 보기

Language of Instruction:
영어
Language Prerequisite Level:
고급
GPA Requirements:
3.00
Academic Level:
대학 학부 과정
Academic Strengths:
경영학, 경제학, 재정학,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마케팅, 보건학, 음악, 영화, 공연예술학
Housing:
교내 기숙사
Credits:
12 units

유학 기간 동안 건강하고 안전하게 지내세요

WHAT STUDENTS SAY

Goe Un

저는 기숙사의 모든 학생들에게 무료 음식과 영화의 밤을 제공하는 캠퍼스에서 가장 큰 기숙사인 Craig Hall에서 한 미국인 학생과 기숙사 방을 공유했습니다. 캠퍼스 내에는 다양한 스포츠 경기가 많이 이루어지고 축구 경기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University of Montana SAF Alumni

Goe_Un_student_15

대학 안내

몬태나 대학

미주리 몬태나는 살기에도 공부하기에도 아름다운 곳입니다. 협력적이고 윤리적이며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은 캠퍼스 라이프와 지역주민 80,000명의 삶을 정의합니다. 지역주민들과 학생들은 동일하게 500에이커의 공원, 26마일의 산책로, 3,300 에이커의 보호지역, 그리고 20,000개의 나무들과 함께 하는 야외 활동을 사랑합니다. 몬태나 대학이 군인들에게 교육을 하는 퍼플 하트 대학중 하나로 지정되어있는 것은 놀랍지않습니다. 

여러분이 이 활기찬 커뮤니티의 별명인 그리즐리가 되면 더 나은 내일을 약속하게됩니다. 이곳의 과학과 교양 교육은 기존과 다른 것들를 만들고자하는 진취적이고 민첩한 학생을 만들어갑니다.

몬태나 대학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학문

몬태나 대학의 학문적 접근

몬태나 대학은 여러분의 관심사를 탐구하고 여러분의 독특한 장점에 맞는 학습 과정을 유연하게 찾을 수 있도록 해주는 다양한 학술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몬태나 주의 국가적으로 훌륭한 프로그램은 창의적 글쓰기, 유기체 생물학, 생태학, 진화학, 야생 생물학입니다. 이 대학은 인문과학대학에서부터 세계적으로 유명한 야생 생물학과가 있는 W.A.Franke 삼림 보존 대학에 이르기까지 제공할 수 있는 많은 과정들이 있다. 몬태나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수강 과목

여러분은 오리엔테이션 후 온라인 과정에 등록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국제 학생 사무소의 도움을 받아 포털에서 여러분의 등록 청구서를 마무리해야 합니다.

일부 과정과 학과는 수강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수업 첫날 이전에는 다음 과정/학과에 등록할 수 없습니다. 다만 수강을 원하면 첫날 강좌에 참석해 빈 자리가 있는지 확인한 뒤 교수의 허락을 받을 수 있습니다.

  • Business, Entrepreneurship
  • Child Development
  • Cross Cultural Studies/ Cultural Studies
  • Engineering, Management and Administration
  • English as a Second Language
  • Exercise Science/Sports Science/Kinesiology
  • Food Science/Nutrition
  • Journalism

수강 과목 및 학과 제한

일부 과정과 학과는 간헐적으로 수업을 제공해왔습니다. 따라서 학기에 따라 다음 부서에서 원하는 과정을 이수할 수도 있고 이수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African American Studies
  • Astronomy

 

SAF 프로그램 지원 과정

학부 과정부터 비자 요구사항까지, SAF의 체계적인 가이드는 여러분의 유학 목표를 이루기 위한 대학과 프로그램을 선정하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SAF와 함께 유학 지원 과정을 마무리하고 성공적인 유학을 준비해 보세요. 

맞춤형 유학 계획 세우기

학생들마다 다 유학 목표가 다릅니다.

SAF 학생 카운슬러가 여러분의 유학 목표를 이룰 수 있는 유학 계획을 함께 세우고, 그 과정을 지원합니다. 

지원 자격 요건

SAF 지원서 작성시에는 호스트 대학에서 요구하는 입학 요건을 충족해야 하며 SAF는 여러분들의 입학 자격 요건을 가이드 해 드립니다.

이 섹션에 요약된 지원 자격요건에는 언어 구사 능력을 증명할 수 있는 공인 언어 점수, GPA 범위에 대한 안내, 호스트 대학에서 요구하는 선수과목 이수 조건, 원서를 마무리하는 데 필요한 문서 및 기타 지원 서류 목록이 포함됩니다. 지원 후 추가로 서류제출을 요구를 받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여러분은 이메일과 SAF 학생 포털을 통해 안내 메세지를 받게 됩니다.
  • Language Proficiency
  • Academics & GPA
  • Application Documents & Materials

공인 언어 시험 지원 자격 요건

언어 능력을 증명하기 위해 다음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TOEFL iBT: 70
  • TOEFL ITP: 525
  • IELTS: 6.0 
  • Cambridge: 180
  • Duolingo: 100
  • iTEP: 3.8
  • PTE: 48

Learn More About Language Requirements

어학 패스웨이 및 컨커런트 프로그램

학부과정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지만 어학 요건이 충족되지 않으시나요? 학업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어학 패스웨이 및 컨커런트 프로그램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Six students sit and stand around classroom desks.

University of the Arts, London Content 15

talking students

프로그램 일정

유학 체류 기간 중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호스트 대학의 학사 일정을 따릅니다.

아래에 표시된 날짜는 일반적인 예상 학사 일정이며 학기 시작에 가까워질수록 SAF를 통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부분에 대해서는 학생 카운슬러와 프로그램 전문가가 항상 여러분을 지원하고 올바른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Spring 2024 Academic

Program dates:
1월 중순 - 5월 초순
Application Deadline:
Fees Starting From:
$
24,285

Fall 2024 Academic

Program dates:
8월 하순 - 12월 중순
Application Deadline:

Fall 2024 Academic + Spring 2025 Academic

Program dates:
8월 하순 - 5월 초순
Application Deadline:
Fees Starting From:
$
50,350

숙소 정보

Goe_Un_student_14

학교 내 기숙사

몬태나 대학에서 공부하는 동안 여러분은 캠퍼스 내 숙소를 함께 쓰게 됩니다. 어떤 숙소에는 공동 생활 공간과 부엌, 빨래시설 등이 있어서 집처럼 편안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 숙소는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숙소에 대한 구체적인 질문은 SAF 학생 카운슬러에게 문의하세요. 

미줄라

United States Missoula Destination 03

왜 미줄라인가?

협력, 윤리, 지속 가능성 : 몬태나 주 미줄라는 살거나 공부하기에 놀랍도록 아름다운 곳인 대서부입니다. 지역 주민들은 도시의 공원, 산책로, 버펄로가 돌아다니는 나무로 덮인 자연 보호 지역을 탐험하는 빅 스카이 컨트리 모험에서 번창했습니다. 강력한 예술 현장과 광대한 몬타나 산맥으로 둘러싸인 인상적인 공예품과 소규모 양조장이 있습니다.

미줄라에 관해 더 알아보기

학생 건강 및 안전

SAF는 여러분의 건강, 안전 및 보안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유학 기관 중 하나인 IEA Abroad의 일원으로써 SAF는 수십 년간 건강 및 안전 기준을 세워왔습니다. SAF는 여러분이 중요한 인생 경험의 시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만약의 경우까지 생각하며 계획합니다.
국제 의료 보험

프로그램 비용에 국제 의료 보험 포함

상시 비상 연락 지원

새로운 곳에서 생활 전반적인 사항을 지원

위치 기반 정보

학업 지역 기준 건강 및 안전 정보 제공

통역 지원

다국어 통역 직원이 의료 서비스 제공자 연결

안전한 주거 시설

학교와 가까운 양질의 안전한 주거 시설

헌신적인 전문가

학과장 사무실에서 학생의 이익 보호

오리엔테이션

출발 전

SAF가 제공하는 출발 전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새로운 캠퍼스, 도시 및 국가에 안전하게 도착하고 적응하는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도착 후

여러분의 SAF Program Fee에는 도착 공항에서 유학 숙소까지 안전하게 이동하는 서비스도 포함됩니다.

안전한 숙소

여러분의 SAF 프로그램 전문가는 여러분이 안전하게 숙소에 도착하고 정착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비상 연락망

여러분들의 유학 기간 동안 운영 중인 SAF 비상 안전망 서비스, 연중무휴 24시간 전화 지원 및 여러분과 관련된 모든 안전 관련 사항을 전달 드립니다.

친목 모임

여러분의 호스트 대학과 SAF는 여러분이 다른 해외 유학생 및 현지 학생들을 만날 수 있도록 문화 행사를 주선할 것입니다. 이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상담 및 지원

해외 유학 과정 준비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SAF는 수십 년 동안 학생들의 성공적인 유학 지원 과정을 성공적으로 지원해 오고 있습니다.

많은 SAF 직원들은 유학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포괄적인 SAF의 모든 유학 단계를 가이드 하고 유학 시 필요한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여러분 가까이에서 학업 및 커리어 목표 등에 따라 1:1 맞춤식 상담을 통해 여러분들께 가장 알맞은 유학 과정을 안내할 것입니다.

SAF Korea의 학생 카운슬러와 상담을 예약하여 유학 첫 단계를 시작하세요.

학점 인정을 위한 정규 학업 과정뿐만 아니라 랭귀지, 인턴십, 리서치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합격 후에는 출국 전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비자 및 교통편 준비 및 숙박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SAF 프로그램 지원 과정

학부 과정부터 비자 요구사항까지, SAF의 체계적인 가이드는 여러분의 유학 목표를 이루기 위한 대학과 프로그램을 선정하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SAF와 함께 유학 지원 과정을 마무리하고 성공적인 유학을 준비해 보세요. 

맞춤형 유학 계획 세우기

학생들마다 다 유학 목표가 다릅니다.

SAF 학생 카운슬러가 여러분의 유학 목표를 이룰 수 있는 유학 계획을 함께 세우고, 그 과정을 지원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학부 및 컨커런트 프로그램에 관해 자주 묻는 질문

Student Blogs

University of the Arts, London Content 12

세계적 수준의 런던 예술대학 캠퍼스 두 곳에서 여름 프로그램을 개시하는 SAF

SAF는 런던 예술대학(UAL)에서 진행되는 여름 예술 프로그램을 소개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와 스트랫퍼드의 새로운 런던 칼리지 오브 패션 캠퍼스 시설에서 몰입형 경험을 제공합니다. 유서 깊은 킹스 크로스 건물에 자리 잡은 센트럴...

정보성
London School of Economics Featured 01

SAF가 런던 정경대학과 파트너십을 맺고 첫 여름 프로그램 제공

SAF가 선보이는 런던 정경대학(LSE)의 여름 학부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사회 과학 분야의 선도적인 유수 교육 기관에서 몰입하여 공부를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합니다. 본 프로그램은 엄격한 학부과정과 역동적인 국제 커뮤니티를 결합했으며, 학생들에게 LSE의 대표적 기술...

정보성
펜실베니아 대학 콘텐츠 07

올 여름 SAF와 함께 펜실베이니아 대학에서 하는 유학 생활

SAF는 펜실베이니아 대학(UPenn)의 IAPS 여름 어학과정 프로그램을 여러분께 소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명문 아이비리그 교육 기관에서 언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집중 프로그램으로 실질적인 언어 능력과...

정보성

추후 행사 일정

왜 SAF 인가?

해외 방문 학생 경험은 평생 잊을 수 없는 경험이며 여러분의 경력, 네트워크뿐 아니라 미래에까지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SAF의 명문 호스트 대학 어디에서나 여러분은 한 학기, 여름학기, 혹은 한 해 동안 개인 맞춤형 학점 인정 학부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Girl Standing in 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