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대학 컬럼비아 컬리지 학부 프로그램

Academic
타임즈 선정 100대 대학
Delivery Method:
대면
Duration:
한 텀

프로그램 소개

컬럼비아 대학은 뉴욕에서 가장 오래된 고등 교육 기관으로서 오랜 기간 동안 학문적 우수성을 육성해 왔습니다. 1754년에 설립된 이래 건국의 아버지, 노벨상 수상자, 수상 경력에 빛나는 예술가, 작가, 음악가를 교육했습니다. 컬럼비아 대학 학부과정에서 수학하며 대학의 역사와 명성을 직접 경험하고 상징적인 Big Apple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발견하십시오. 다양한 기회를 누리세요. 

동문: Alexander Hamilton, Sara Just, Barack Obama, Art Garfunkel

미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권위 있고 성공적인 대학 중 하나

월스트리트, 유엔 본부 및 미국의 거대 미디어 기업의 중심지

뉴욕식 음식: 핫도그, 파스트라미 샌드위치 또는 뉴욕식 피자

Fall 2024 Academic
Program dates:
9월 초순 - 12월 중순
Application Deadline:

한눈에 보기

Language of Instruction:
영어
Language Prerequisite Level:
고급
GPA Requirements:
3.00
Academic Level:
대학 학부 과정, 대학원 과정
Academic Strengths:
사회학, 생물과학, 물리과학, 컴퓨터공학, 수학, 공학, 음악, 영화, 공연예술학
Housing:
교외 학생 아파트
Credits:
12-16 units

유학 기간 동안 건강하고 안전하게 지내세요

WHAT STUDENTS SAY

Hyewook Jeong

컬럼비아 학부 과정에서 수학중인 한국, 중국, 미국 학생들이 모두 모여 함께 요리를 준비하고 식사를 한 경험과 우리 중 누군가 힘든 시간을 보낼 때 함께 부엌에 모여 맥주를 마시며 담소를 나누었던 기억을 잊지 못할 것입니다. 

Columbia University SAF Alumni

Hyewook_Jeong_student_26

대학 안내

컬럼비아 대학

뉴욕 주에서 가장 오래된 고등 교육 기관 컬럼비아 대학  컬럼비아 칼리지는 학업 우수성을 육성하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754년 창립 이래 건국의 아버지와 현대 대통령, 시인, 음악가, 정치인 등을 교육했습니다. 주목할 만한 동문과 교수진 중에는 82명의 노벨상 수상자가 있으며, 각각 지식의 경지에 오른 사람들입니다.

뉴욕의 풍부한 다양성은 이 도시가 제공해야 하는 새로운 경험과 부러워할 만한 기회에 열려 있는 완벽한 환경입니다. 
월스트리트에서 유엔 본부까지, 브로드웨이에서 빌리지까지 도시는 모험과 추억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컬럼비아 대학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학문

컬럼비아 대학의 학문적 접근

컬럼비아 대학 학부 과정의 두 가지 핵심 강점은 엄격한 학업과정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성입니다. 성취도가 높은 학생들과 저명한 교수진에 둘러 쌓여 유학 생활을 하게 됩니다. 수업의 80% 이상이 20명 미만의 학생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다른 대학들 보다 교수진들과 개별적으로 교류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습니다.

수강 과목

SAF 지원서와 함께 선호 과목을 제출합니다. 이 서류는 입학처에서 여러분의 입학을 고려할 때 신중히 살펴보는 서류입니다. 

합격 후 온라인 수업 신청을 통해 수업을 등록하고 지원 시 제출한 수업 리스트 뿐만 아니라 컬럼비아 학부과정에서 제공되는 모든 과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학업이나 재정적 불이익 없이 수업 첫 주 안까지 코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대학에 정식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제출한 예방 접종 양식이 대학 예방 접종 준수 사무국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첫 번째 생일 이후에 2회의 MMR 접종 포함). 

수강 불가 과목 및 학과

SAF 장학생은 학위를 추구하는 학생들을 위해 예약된 핵심 교과 과정을 제외하고 Columbia College 내의 모든 과정을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Columbia Engineering과 Barnard College에는 수강할 수 있는 강좌 수가 적습니다. 온라인 등록 포털과 컬럼비아 코스 카탈로그는 Columbia College에서 귀하가 이용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다음 교육 주제는 Columbia College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 Economics
  • Business Management

SAF 프로그램 지원 과정

학부 과정부터 비자 요구사항까지, SAF의 체계적인 가이드는 여러분의 유학 목표를 이루기 위한 대학과 프로그램을 선정하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SAF와 함께 유학 지원 과정을 마무리하고 성공적인 유학을 준비해 보세요. 

맞춤형 유학 계획 세우기

학생들마다 다 유학 목표가 다릅니다.

SAF 학생 카운슬러가 여러분의 유학 목표를 이룰 수 있는 유학 계획을 함께 세우고, 그 과정을 지원합니다. 

지원 자격 요건

SAF 지원서 작성시에는 호스트 대학에서 요구하는 입학 요건을 충족해야 하며 SAF는 여러분이 여러분들의 입학 자격 요건을 가이드 해 드립니다.

이 섹션에 요약된 지원 자격요건에는 언어 구사 능력을 증명할 수 있는 공인 언어 점수, GPA 범위에 대한 안내 및 호스트 대학에서 요구하는 선수과목 이수 조건 및 원서를 마무리하는 데 필요한 문서 및 기타 지원 서류 목록이 포함됩니다. 지원 후 추가로 서류를 제출요구를 받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여러분은 이메일과 SAF 학생 포털을 통해 안내 메세지를 받게 됩니다.
  • Language Proficiency
  • Academics & GPA
  • Application Documents & Materials

공인 언어 시험 지원 자격 요건

언어 능력을 증명하기 위해 다음 중 하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Duolingo: 135
  • IELTS: 7.5
  • TOEFL iBT: 105 *TOEFL MyBest score is not accepted
  • TOEFL iBT Special Home Edition accepted
  • TOEFL IPT Plus for China accepted
  • IELTS Indicator accepted

Learn More About Language Requirements

프로그램 일정

유학 체류 기간 중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호스트 대학의 학사 일정을 따릅니다.

아래에 표시된 날짜는 일반적인 예상 학사 일정이며 학기 시작에 가까워질수록 SAF를 통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은 Student Counselor와 Program Specialist가 항상 여러분을 지원하고 올바른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Spring 2024 Academic

Program dates:
1월 중순 - 5월 중순
Application Deadline:
Fees Starting From:
$
50,630

Fall 2024 Academic

Program dates:
9월 초순 - 12월 중순
Application Deadline:

Fall 2024 Academic + Spring 2025 Academic

Program dates:
9월 초순 - 5월 중순
Application Deadline:

숙소 정보

Off-campus-apartment_Homestay_010

학교 밖 아파트

컬럼비아 대학에 다니는 시기에 따라 숙소는 캠퍼스 안이나 바깥쪽에 있을 수 있습니다.

* 숙소는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숙소에 대한 구체적인 질문은 SAF 학생 카운슬러에게 문의하세요. 

뉴욕

왜 뉴욕인가?

빅 애플은 활기차며 상징적인 번영의 도시입니다. 자유의 여신상,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센트럴 파크 등 모험과 추억을 만들수 있는 세계적인 명소가 곳곳에 있으며 글로벌 관광객들이 모이는 곳입니다. 브로드웨이에서 더 빌리지, 월가에서부터 유엔 본부, 화이자, 아메리칸 익스프레스까지 뉴욕은 정말 비즈니스 세계를 선도하는 도시입니다.

뉴욕에 관해 더 알아보기

학생 경험

View All Blogs

학생 건강 및 안전

SAF는 여러분의 건강, 안전 및 보안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유학 기관 중 하나인 IEA Abroad의 일원으로써 SAF는 수십 년간 건강 및 안전 기준을 세워왔습니다. SAF는 여러분이 중요한 인생 경험의 시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만약의 경우까지 생각하며 계획합니다.
국제 의료 보험

프로그램 비용에 국제 의료 보험 포함

상시 비상 연락 지원

새로운 곳에서 생활 전반적인 사항을 지원

위치 기반 정보

학업 지역 기준 건강 및 안전 정보 제공

통역 지원

다국어 통역 직원이 의료 서비스 제공자 연결

안전한 주거 시설

학교와 가까운 양질의 안전한 주거 시설

헌신적인 전문가

학과장 사무실에서 학생의 이익 보호

오리엔테이션

출발 전

SAF가 제공하는 출발 전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새로운 캠퍼스, 도시 및 국가에 안전하게 도착하고 적응하는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도착 후

여러분의 SAF Program Fee에는 도착 공항에서 유학 숙소까지 안전하게 이동하는 서비스도 포함됩니다.

안전한 숙소

여러분의 SAF Program Specialist는 여러분이 안전하게 숙소에 도착하고 정착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비상 연락망

여러분들의 유학 기간 동안 운영 중인 SAF 비상 안전망 서비스, 연중무휴 24시간 전화 지원 및 여러분과 관련된 모든 안전 관련 사항을 전달 드립니다.

친목 모임

여러분의 호스트 대학과 SAF는 여러분이 다른 해외 유학생 및 현지 학생들을 만날 수 있도록 문화 행사를 주선할 것입니다. 이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상담 및 지원

해외 유학 과정 준비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SAF는 수십 년 동안 학생들의 성공적인 유학 지원 과정을 성공적으로 지원해 오고 있습니다.

많은 SAF 직원들은 유학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포괄적인 SAF의 모든 유학 단계를 가이드 하고 유학 시 필요한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여러분 가까이에서 학업 및 커리어 목표 등에 따라 1:1 맞춤식 상담을 통해 여러분들께 가장 알맞은 유학 과정을 안내할 것입니다.

SAF Korea의 학생 카운슬러와 상담을 예약하여 유학 첫 단계를 시작하세요.

학점 인정을 위한 정규 학업 과정뿐만 아니라 랭귀지, 인턴십, 리서치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합격 후에는 출국 전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비자 및 교통편 준비 및 숙박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SAF 프로그램 지원 과정

학부 과정부터 비자 요구사항까지, SAF의 체계적인 가이드는 여러분의 유학 목표를 이루기 위한 대학과 프로그램을 선정하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SAF와 함께 유학 지원 과정을 마무리하고 성공적인 유학을 준비해 보세요. 

맞춤형 유학 계획 세우기

학생들마다 다 유학 목표가 다릅니다.

SAF 학생 카운슬러가 여러분의 유학 목표를 이룰 수 있는 유학 계획을 함께 세우고, 그 과정을 지원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학부 및 컨커런트 프로그램에 관해 자주 묻는 질문

Student Blogs

University of the Arts, London Content 12

세계적 수준의 런던 예술대학 캠퍼스 두 곳에서 여름 프로그램을 개시하는 SAF

SAF는 런던 예술대학(UAL)에서 진행되는 여름 예술 프로그램을 소개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와 스트랫퍼드의 새로운 런던 칼리지 오브 패션 캠퍼스 시설에서 몰입형 경험을 제공합니다. 유서 깊은 킹스 크로스 건물에 자리 잡은 센트럴...

정보성
London School of Economics Featured 01

SAF가 런던 정경대학과 파트너십을 맺고 첫 여름 프로그램 제공

SAF가 선보이는 런던 정경대학(LSE)의 여름 학부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사회 과학 분야의 선도적인 유수 교육 기관에서 몰입하여 공부를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합니다. 본 프로그램은 엄격한 학부과정과 역동적인 국제 커뮤니티를 결합했으며, 학생들에게 LSE의 대표적 기술...

정보성
펜실베니아 대학 콘텐츠 07

올 여름 SAF와 함께 펜실베이니아 대학에서 하는 유학 생활

SAF는 펜실베이니아 대학(UPenn)의 IAPS 여름 어학과정 프로그램을 여러분께 소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명문 아이비리그 교육 기관에서 언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집중 프로그램으로 실질적인 언어 능력과...

정보성

추후 행사 일정

왜 SAF 인가?

해외 방문 학생 경험은 평생 잊을 수 없는 경험이며 여러분의 경력, 네트워크뿐 아니라 미래에까지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SAF의 명문 호스트 대학 어디에서나 여러분은 한 학기, 여름학기, 혹은 한 해 동안 개인 맞춤형 학점 인정 학부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Girl Standing in 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