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 버클리 SAF 장학금 축하

·
공지
A view of the green and white Sather Gate, the red brick pathway, and a few trees all backdropped by a bright blue sky.

SAF(Study Abroad Foundation) 일동은 우수한 중국 및 한국 학생들이 UC 버클리 Extension SAF 생활금 지원 및 성적 우수 장학생이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매우 인기가 높은 이 장학금의 수혜자는 중국에서 온 Dizhe Xia, Yequan Bie, Zhixin Zhang, Shiyueer Ma 학생과 한국에서 온 Jong Won Hong 학생입니다.

SAF 학생에게만 제공되는 $2,000의 장학금은 학생들의 2022년 봄학기 버클리 글로벌 액세스(Berkeley Global Access) 프로그램 참여를 촉진하고 강화할 것입니다. 세계 최고의 대학 중 하나인 UC 버클리의 이 프로그램은 방문하는 학생들에게 다른 곳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교육 여정을 제공합니다.

모교 학부 또는 대학원 학점으로 인정되는 여러 학과의 학점 취득 수업에서 버클리 학생들과 함께 해당 전공 분야에서 유명한 교수진의 수업을 듣게 됩니다. 장학생들은 일생일대의 경험을 하게 됩니다.

버클리 글로벌 액세스 프로그램을 통해 각 방문 학생들은 혁신적인 수업에서 세계적 수준의 학습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활기찬 다문화 환경에 몰입하여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장학금 수혜자들의 미래는 매우 밝습니다. IES Abroad의 일원인 SAF는 20년 이상 미국캐나다영국유럽을 여행하는 아시아 학생들에게 삶을 변화시키는 유학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각 개인의 모험은 시야를 넓히고 국제 관계를 심화시키며 문화적 이해를 촉진하여 궁극적으로 새로운 세대를 형성합니다.

대부분의 SAF 학생들은 해외에서 공부하고, 생활하고, 모험하면서 보낸 시간이 뛰어난 경력을 구축하는 데 상당한 영향을 미쳤음을 알게 됩니다. 그래서 SAF는 또 다른 세대의 예비 졸업생들이 장학금을 지원받아 학업과 삶의 여정에서 또 다른 걸음을 내딛는 모습을 보는 것이 매우 기쁩니다.


파견 예정 학생 학부모
정보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