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스고 대학에서 공부하기

영국 스코틀랜드 글래스고

글래스고 대학에서 공부하기로 선택하면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사람들의 발자취를 걷게 될 것입니다. 지난 5세기 동안 이 대학은 7명의 노벨상 수상자, 영국 총리, 스코틀랜드 초대 총리의 재능을 키워왔습니다. 여기에서 알버트 아인슈타인은 상대성 이론에 대해 강의했습니다. 게다가 과학자인 Lord Kelvin, 경제학자 Adam Smith, 텔레비전 개척자 John Logie Baird도 모두 UG에서 시작했습니다. 녹지 캠퍼스 너머에는 20개의 박물관과 미술관, 셀 수 없이 많은 독특한 빈티지 상점, 멋진 카페와 여러분이 탐험할 수 있는 세련된 바가 있는 글래스고가 있습니다.

Academic strength: 예술, 디자인 및 패션, 경영학, 경제학, 재정학, 수학
Rankings: 타임즈 선정 100대 대학

대학 안내

글래스고 대학

글래스고 대학에서 공부함으로써, 여러분은 과학자 Lord Kelvin부터 텔레비전의 선구자인 John Logie Baird에 이르기까지 세계적으로 유명한 학자들의 발자취를 따라가게 됩니다. 지난 5세기 동안 글래스고 대학은 7명의 노벨상 수상자, 영국 총리 그리고 스코틀랜드의 초대 제1장관을 양성했습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교수는 1933년 이 곳에서 현대 상대성 이론에 대해 강의했고, 스코틀랜드 최초의 여성 의학 졸업생들은 1894년 이 대학에서 학위를 마쳤습니다.

1451년에 설립된 글래스고 대학은 도시의 풍부한 예술과 문화 유산의 중심에 있습니다. 오늘날, 이 대학은 새로운 도전과 발견을 통해 세계를 변화시키는 학자들과 개척자들을 계속해서 양성하고 있습니다.

글래스고 대학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SAF의 학생과의 약속

유수한 접근

우리는 여러분의 목적지와 호스트 대학의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통합적인 지원

우리는 여러분의 숙소, 보험, 지원 과정 등 모든 과정을 함께 관리합니다.

연중무휴 안전보건 서비스

우리 전문가들은 여러분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여러분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오직 학생을 위하는 마음

미국의 비영리기관으로 등록된 기관으로서 학생을 위하는 마음은 우리를 움직이게 하는 사명입니다.

오랫동안 쌓아온 경험

7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우리는 세계적인 수준의 해외 유학 전문성을 쌓아 왔습니다.

공식 기관

300개가 넘는 세계 최고 대학들이 우리의 유학 전문가들을 신뢰합니다.

Momoka Yamada
“글래스고 대학은 5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대학입니다. 쉬는 시간에는 에든버러, 암스테르담, 파리, 런던, 리버풀, 맨체스터를 방문합니다. 이동하기 쉽습니다. 학교 건물이 성처럼 보이고 매일 이 건물에 갈 수 있다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Momoka Yamada, 전 SAF 학생

글래스고의 평범한 하루

공부하고, 요리하고, 자고, 장난치고!

중국 대학원생 Quan은 아침 식사부터 미디어 관리 수업까지 UofG에서의 하루 일과를 우리에게 보여줍니다.

학생 건강 및 안전

SAF는 여러분의 건강, 안전 및 보안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유학 기관 중 하나인 IEA Abroad의 일원으로써 SAF는 수십 년간 건강 및 안전 기준을 세워왔습니다. SAF는 여러분이 중요한 인생 경험의 시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만약의 경우까지 생각하며 계획합니다.
국제 의료 보험

프로그램 비용에 국제 의료 보험 포함

상시 비상 연락 지원

새로운 곳에서 생활 전반적인 사항을 지원

위치 기반 정보

학업 지역 기준 건강 및 안전 정보 제공

통역 지원

다국어 통역 직원이 의료 서비스 제공자 연결

안전한 주거 시설

학교와 가까운 양질의 안전한 주거 시설

헌신적인 전문가

학과장 사무실에서 학생의 이익 보호

상담 예약하기

SAF를 통한 교환/방문 학생 지원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1:1 상담을 통해 맞춤식 유학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다른 대학 보기

이 대학에 관심이 없으신가요?

대학 페이지를 탐색하여 더 많은 대학들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