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예술 대학에서 공부하기

영국 영국학 런던

런던 예술 대학(UAL)은 예술과 디자인 분야에서 세계 10대 대학 중 하나입니다. UAL은 캠버웰,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 첼시, 런던 커뮤니케이션 대학, 런던 패션 대학, 윔블던 등 6개의 예술 대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예술, 디자인, 패션, 커뮤니케이션, 공연 예술에 대한 광범위한 과정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여러분은 미디어와 분야에 걸친 예술가들의 실제적인 지도를 통해 여러분의 창조적인 재능을 깨닫도록 영감을 받을 것입니다. 또한, 여러분은 300개 이상의 언어를 구사하는 전 세계에서 온 8백만 명 이상의 사람들로 구성된 진정한 글로벌 도시인 런던의 문화 수도에 거주하게 될 것입니다. 영국 문화에 대한 더 깊은 지식을 얻고 서구 예술, 문학, 심지어 금융 및 정치 시스템에 대한 영국의 세계적 영향을 탐구하거나, 이 풍부한 기회가 여러분에게 가르쳐 줄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Academic strength: 예술, 디자인 및 패션,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마케팅, 음악, 영화, 공연예술학
Rankings: 세계적인 명성

대학 안내

런던 예술 대학

런던 예술 대학(UAL)은 세계의 예술, 디자인, 창의적 교육을 선도합니다. 이 상징적인 문화의 수도에서 런던 예술 대학은 국제적으로 유명한 박물관, 갤러리 및 예술가가 운영하는 전시회에서 영감을 얻은 커뮤니티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런던은 300개 언어를 구사하는 800만 명 이상의 인구를 보유한 대도시입니다. 런던 예술 대학과 함께하게 되면 9,000명의 유학생들은 물론 15,000명의 현지 학생들과 함께 Jarvis Cocker, Tracey Emin, Gilbert & George와 같은 파격적인 창의성을 가진 사람들의 발자취를 따르게 됩니다.

 

런던 예술 대학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SAF의 학생과의 약속

유수한 접근

우리는 여러분의 목적지와 호스트 대학의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통합적인 지원

우리는 여러분의 숙소, 보험, 지원 과정 등 모든 과정을 함께 관리합니다.

연중무휴 안전보건 서비스

우리 전문가들은 여러분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여러분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오직 학생을 위하는 마음

미국의 비영리기관으로 등록된 기관으로서 학생을 위하는 마음은 우리를 움직이게 하는 사명입니다.

오랫동안 쌓아온 경험

7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우리는 세계적인 수준의 해외 유학 전문성을 쌓아 왔습니다.

공식 기관

300개가 넘는 세계 최고 대학들이 우리의 유학 전문가들을 신뢰합니다.

Yoon Chae Rim
“문을 두드려 열었고, 그 기회를 통해 수많은 도전을 통해 나 자신의 성장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UAL에서의 해외 생활을 지원해 준 모든 친구, 가족, 지인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윤채림, 전 SAF 학생

창조적인 사람들이 모입니다

UAL에서 공부하는 유학생, 브라질 살바도르의 Daniela Navaes를 만나보세요. 브라질 유학생으로서 그녀의 경험, 런던으로 이사한 방법, 런던 유학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에게 하는 조언에 대해 들어보세요.

학생 건강 및 안전

SAF는 여러분의 건강, 안전 및 보안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유학 기관 중 하나인 IEA Abroad의 일원으로써 SAF는 수십 년간 건강 및 안전 기준을 세워왔습니다. SAF는 여러분이 중요한 인생 경험의 시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만약의 경우까지 생각하며 계획합니다.
국제 의료 보험

프로그램 비용에 국제 의료 보험 포함

상시 비상 연락 지원

새로운 곳에서 생활 전반적인 사항을 지원

위치 기반 정보

학업 지역 기준 건강 및 안전 정보 제공

통역 지원

다국어 통역 직원이 의료 서비스 제공자 연결

안전한 주거 시설

학교와 가까운 양질의 안전한 주거 시설

헌신적인 전문가

학과장 사무실에서 학생의 이익 보호

상담 예약하기

SAF를 통한 교환/방문 학생 지원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1:1 상담을 통해 맞춤식 유학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다른 대학 보기

이 대학에 관심이 없으신가요?

대학 페이지를 탐색하여 더 많은 대학들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