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L에서 공부하기

영국 영국학 런던

UCL은 학문적 우수성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많은 학교들이 그들의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세계 최고의 대학들 중 하나로 꾸준히 순위가 매겨지고 있습니다. UCL은 광범위한 주제 영역에 걸쳐 세계적인 연구, 세계적 영향력 및 영향력으로 유명합니다. UCL의 명성은 끊임없이 경계를 넘어 새로운 사고 방식을 창조하고, 세계의 오늘과 내일을 만드는 사상 지도자들을 위한 터전을 만드는 최고이자 용감한 사상가들을 끌어 모으고 힘을 줍니다.

이 위대한 지성의 공동체에 가입하고 의학에서 언어, 법학에서 공학, 역사, 천체물리학에 이르는 교육 센터가 있는 종합 대학에서 여러분의 공부 과정을 선택하세요. 여러 학과에 걸쳐 교수들이 옹호하는 글로벌 시각에 몰입하십시오. 그리고 물론, UCL의 위치는 런던에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문화 및 학술 자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빅벤, 의회, 버킹엄 궁전 등을 생각해 보세요. 도시 모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Academic strength: 생물과학, 물리과학, 경영학, 경제학, 재정학, 범죄학 및 법학, 교육학, 공학
Rankings: 타임즈 선정 100대 대학

About the University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

세계 최고의 대학들 중 하나로서,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UCL)은 세계 대학 순위에서 세계 상위 20개 대학에 지속적으로 들고 있습니다. 특히 1901년 노벨상 제정 이후 10년마다 UCL 공동체에서 최소한 한 명의 노벨상 수상자가 나왔습니다. 

명문 러셀 그룹의 일원인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은 여성을 남성과 동등한 존재로 인정한 최초의 영국 대학으로, 그 모토인 "가장 큰 보상을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은 모두 오십시오."에 충실하게 살아갑니다.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에 있는 동안, 여러분은 엔터테인먼트와 사회적 환경에서 최고의 것들을 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문화적, 학술적 자원들도 접할 수 있습니다.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SAF's Student Promise

유수한 접근

우리는 여러분의 목적지와 호스트 대학의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통합적인 지원

우리는 여러분의 숙소, 보험, 지원 과정 등 모든 과정을 함께 관리합니다.

연중무휴 안전보건 서비스

우리 전문가들은 여러분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여러분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오직 학생을 위하는 마음

미국의 비영리기관으로 등록된 기관으로서 학생을 위하는 마음은 우리를 움직이게 하는 사명입니다.

오랫동안 쌓아온 경험

7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우리는 세계적인 수준의 해외 유학 전문성을 쌓아 왔습니다.

공식 기관

300개가 넘는 세계 최고 대학들이 우리의 유학 전문가들을 신뢰합니다.

Enda HU - UCL
“저는 다른 문화를 보고 싶어서 유학을 선택했습니다. 저는 영어를 배우는 사람으로서 영어도 연습하고 싶었습니다. 저는 매일 새로운 사람들과 대화하면서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저는 이곳에서 시간을 보내면서 제 미래에 대해 더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Enda Hu, 전 SAF 학생

UCL 학생의 일기

전형적인 하루

UCL 법대 3학년생인 Ellie는 공부, 일상적인 활동, 그리고 런던을 탐험하면서 친구들과의 시간을 균형 있게 보냈습니다. 캠퍼스에서 가장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엘리의 팁과 도서관에서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를 찾아보세요!

학생 건강 및 안전

SAF는 여러분의 건강, 안전 및 보안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유학 기관 중 하나인 IEA Abroad의 일원으로써 SAF는 수십 년간 건강 및 안전 기준을 세워왔습니다. SAF는 여러분이 중요한 인생 경험의 시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만약의 경우까지 생각하며 계획합니다.
국제 의료 보험

프로그램 비용에 국제 의료 보험 포함

상시 비상 연락 지원

새로운 곳에서 생활 전반적인 사항을 지원

위치 기반 정보

학업 지역 기준 건강 및 안전 정보 제공

통역 지원

다국어 통역 직원이 의료 서비스 제공자 연결

안전한 주거 시설

학교와 가까운 양질의 안전한 주거 시설

헌신적인 전문가

학과장 사무실에서 학생의 이익 보호

상담 예약하기

SAF를 통한 교환/방문 학생 지원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1:1 상담을 통해 맞춤식 유학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다른 대학 보기

이 대학에 관심이 없으신가요?

대학 페이지를 탐색하여 더 많은 대학들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