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S Abroad 런던에서 유학하기

영국 영국학 런던

로제타석이 있는 대영 박물관에서 도보 거리의 IES Abroad 런던은 자유분방한 블룸즈버리의 나무가 늘어선 전형적인 조지 왕조풍 거리에 있으며, 걷고 이야기하고 놀고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시간을 로열연극아카데미(RADA), 시티 런던 대학, 퀸메리 런던 대학 같은 파트너 기관에서 보내거나, 센터에서 세심하게 짜여진 프로그램으로 보내면서 환영받고, 보살핌을 받고, 집처럼 편하게 생활할 수 있을 것입니다.

Rankings: 세계적인 명성

UC 버클리

UC 버클리

UC 버클리에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명망 높은 주립 대학 중 하나인 이 대학은 언론의 자유 운동의 본고장이자 학생 운동의 온상이며 우수성을 위해 헌신하는 깊은 의욕을 지닌 학계 인구와 함께 도시적인 샌프란시스코의 다양성과 공동체를 기념합니다. 

여기서 기회는 끝이 없다고 느껴집니다. 캠퍼스와 숲이 우거진 Berkeley Hills 산책로, 다채로운 샌프란시스코 거리, 캘리포니아의 멋진 야외활동 모두에서 공유되는 경험에 빠져보세요. 

유수한 접근

우리는 여러분의 목적지와 호스트 대학의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통합적인 지원

우리는 여러분의 숙소, 보험, 지원 과정 등 모든 과정을 함께 관리합니다.

연중무휴 안전보건 서비스

우리 전문가들은 여러분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여러분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오직 학생을 위하는 마음

미국의 비영리기관으로 등록된 기관으로서 학생을 위하는 마음은 우리를 움직이게 하는 사명입니다.

오랫동안 쌓아온 경험

7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우리는 세계적인 수준의 해외 유학 전문성을 쌓아 왔습니다.

공식 기관

300개가 넘는 세계 최고 대학들이 우리의 유학 전문가들을 신뢰합니다.

문화와 역사가 살아 숨 쉬는 런던은 국제적인 용광로이자 여러분이 공부하는 교실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로열연극아카데미(RADA) 수업에 가기 위해 왕립공원을 걷을 수도 있습니다. 기숙사에서 시티 런던 대학이나 퀸메리 런던 대학 수업에 가기 위해 이층 버스를 탈 수도 있습니다. 선택한 분야의 풀타임 인턴십을 위해 지하철을 탈 수도 있습니다.

상담 예약하기

SAF를 통한 교환/방문 학생 지원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1:1 상담을 통해 맞춤식 유학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다른 대학 보기

이 대학에 관심이 없으신가요?

대학 페이지를 탐색하여 더 많은 대학들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