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 메리 대학 어학 패스웨이 프로그램

Language Pathway
세계적인 명성
Delivery Method:
대면
Duration:
여러 텀, 한 텀

프로그램 소개

활기찬 세인트 메리 대학 (SMU) 캠퍼스는 117개국 이상에서 온 학생들로 구성된 글로벌 커뮤니티입니다. 교수진과 교직원은 학문적 추구를 육성하고 각 학생의 중요성과 기여를 인식하는 대학의 가치를 가지고 학생들을 다방면으로 지원합니다. 캐나다 노바스코샤 주 핼리팩스에 위치한 세인트 메리 대학은 대서양과 가까우며 지역 주민들과 학생들은 바다를 가까이 하며 즐깁니다. 또한 유명한 카약, 스키, 하이킹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캐나다는 또한 세계에서 가장 친절하고 안전한 국가 중 하나로 유명합니다.

경영학과 화학 과목으로 유명한 대학

캐나다 내 우수한 대학 중 하나

세인트 메리 대학의 비전: "미래를 향한 밝고 야심찬 비전, 한계 없는 세상"

1802년에 세워진 캐나다 내 가장 오래된 대학 중 하나

프로그램 어드바이저

Saffy 윈터
SAFFY
학생 카운셀러는 유학 홍보대사이자 후원자입니다. 이들은 여러분이 유학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확인하게 되면 그 지원 과정에 함께 참여합니다. 지원 과정에서 각 단계별 안내를 하고, 필요한 서류를 알려주며, 입학 결과가 언제 나오는지 알려주며, 수강 신청과 도착 전 시험 준비를 비롯한 다음 단계를 안내합니다.
1:1 상담

한눈에 보기

Language of Instruction:
영어
Language Prerequisite Level:
중급
GPA Requirements:
2.00
Academic Level:
대학 학부 과정
Academic Strengths:
예술, 디자인 및 패션, 생물과학, 물리과학, 화학, 경영학, 경제학, 재정학, 컴퓨터공학, 수학
Housing:
홈스테이

유학 기간 동안 건강하고 안전하게 지내세요

WHAT STUDENTS SAY

Rina Kitajima

유학하는 동안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힘들기도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학을 할수 있어서 정말 기뻤습니다.

Former SAF Scholar

Saint Mary's University Content 04

대학 안내

세인트 메리 대학

캐나다는 꾸준히 세계에서 가장 우호적이고 안전한 나라 중 하나로 꼽히고 있기 때문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편안함과 환영을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대서양에서 몇 마일 떨어진 세인트 메리 대학(SMU)은 카약과 승마에서부터 스키와 하이킹에 이르기까지 학생들에게 수많은 야외 클럽과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노바스코샤 핼리팩스의 아름다운 고향을 즐기도록 합니다.

여러분은 세인트 메리 대학에서의 시간을 돌아볼 때 캐나다와 미국 동부 해안을 탐험하는 활기차고 매력적인 수업과 친구들로 가득한 모험을 기억할 것입니다.
 

세인트 메리 대학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학문

세인트 메리 대학의 학문적 접근

1802년 이래로, 세인트 메리 대학은 학업적 우수성, 소규모 학급 규모, 그리고 학생들을 적극 지원하는 학생 공동체의 전통을 키워왔습니다. 이 대학은 115개국에서 온 7,000명 이상의 학생들이 살고 있는 다문화 천국입니다. 세인트 메리 대학(SMU)는 학생들에게 실제 상황에서 교실 수업을 적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경험적 학습 기회를 전문으로 합니다. 캠퍼스는 작고 매력적이어서 주변 환경에 쉽게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캐나다에서 유일하게 학술 과정을 제공하는 대학인 세인트 메리 대학(SMU)는 캐나다 학술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다면 최고의 선택입니다. UBP(University Bridging Program) 프로그램은 강의실 수업과 실제 실습이 결합된 집중적인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회화 파트너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말하기, 읽기, 듣기 및 쓰기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영어 원어민에게 자주 접근할 수 있습니다.

 

수강 과목

여러분은 대학에 도착하기 전에 과정을 등록해야합니다. 온라인 포털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등록은 캐나다의 낮 시간대에 이루어지므로, 등록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SAF 프로그램 어드바이저에게 문의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세인트 메리 대학에서 한 학기 이상 공부한다면, 여러분은 반드시 이것을 진행해야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두 가지 유학 경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학업 중심: 한 학기를 컨커런트 프로그램(UBP)으로 보낸 다음, 학사 프로그램만 진행합니다. 이 옵션은 학업에 중점을 두고 있지만 영어 실력도 향상시키기를 열망하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서양 학문에 대한 빠른 이해를 위해서는 이것이 이상적입니다. 학사 프로그램으로 진행하려면 UBP에서 B 학점 이상을 받아야 합니다.
  2. 언어 중심: 한 학기 동안 언어 과정만 수강한 후 컨커런트 프로그램(UBP)로 진행합니다. 이 옵션은 영어를 배우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대학 학점도 얻고 싶다면 가장 좋습니다. 서양 학문에 대해 천천히 이해하기를 선호한다면 이것은 완벽합니다.

 

수업 시간

SAF 프로그램 비용은 일주일에 25시간의 언어 교육을 포함합니다.

 

언어 수준

8주 과정에는 6개의 레벨이 있습니다.

  • 레벨 1-3은 일반적인 영어와 다른 문화간 의사소통에서 정확하고 유창한 영어를 개발하는 것에 초점을 맞춥니다
  • 레벨 4-6은 보다 학업에 중점을 두어 학업 과정을 준비합니다.

선택과목

여러분은 영어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문화 수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SAF 프로그램 지원 과정

학부 과정부터 비자 요구사항까지, SAF의 체계적인 가이드는 여러분의 유학 목표를 이루기 위한 대학과 프로그램을 선정하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SAF와 함께 유학 지원 과정을 마무리하고 성공적인 유학을 준비해 보세요. 

맞춤형 유학 계획 세우기

학생들마다 다 유학 목표가 다릅니다.

SAF 학생 카운슬러가 여러분의 유학 목표를 이룰 수 있는 유학 계획을 함께 세우고, 그 과정을 지원합니다. 

지원 자격 요건

SAF 지원서 작성시에는 호스트 대학에서 요구하는 입학 요건을 충족해야 하며 SAF는 여러분이 여러분들의 입학 자격 요건을 가이드 해 드립니다.

이 섹션에 요약된 지원 자격요건에는 언어 구사 능력을 증명할 수 있는 공인 언어 점수, GPA 범위에 대한 안내 및 호스트 대학에서 요구하는 선수과목 이수 조건 및 원서를 마무리하는 데 필요한 문서 및 기타 지원 서류 목록이 포함됩니다. 지원 후 추가로 서류를 제출요구를 받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여러분은 이메일과 SAF 학생 포털을 통해 안내 메세지를 받게 됩니다.
  • Language Proficiency
  • Academics & GPA
  • Application Documents & Materials

공인 언어 시험 지원 자격 요건

어학 코스를 마치고 학사과정을 이어 수강하려면 아래 최소 학점이나 비슷한 점수를 획득해야 합니다.

1. 학사 과정을 full-time으로 듣고 그 다음 텀에 3 과목  등록하려면 어학+ 학업 과정 지원할 때 아래 최소 언어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 Duolingo: 110
  • IELTS: 6.0 *항목별 최소 5.5
  • TOEFL iBT: 72 *항목별 최소 18

2. 이후 텀에 어학 코스를 마치고 그 다음 텀에 학사 2 과목을 등록하려면, 어학+컨커런트 과정 지원할 때 아래 최소 언어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 Duolingo: 105
  • IELTS: 5.5 *항목별 최소 5.0
  • TOEFL iBT: 61 *항목별 최소 15

3. 이후 텀에 어학 코스를 마치고 그 다음 텀에 학사 1 과목을 등록하려면, 어학+컨커런트 과정 지원할 때 아래 최소 언어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 Duolingo: 100
  • IELTS: 5.0 *항목별 최소 5.0
  • TOEFL iBT: 61 *항목별 최소 15 

* 위의 점수를 갖는 것이 과정 등록을 보장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후 텀에 학사 과정을 수강하는 데 필요한 영어 점수는 컨커런트 프로그램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 다른 언어 점수는 세인트 메리 대학 프로그램에 의해 허용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AF에 문의하십시오.

언어 능력을 증명하기 위해 다음 중 하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Duolingo: 95
  • IELTS: 6.0 *항목별 최소 5.0
  • TOEFL iBT: 68 *항목별 최소 15

Learn More About Language Requirements

프로그램 일정

유학 체류 기간 중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호스트 대학의 학사 일정을 따릅니다.

아래에 표시된 날짜는 일반적인 예상 학사 일정이며 학기 시작에 가까워질수록 SAF를 통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은 학생 카운슬러와 프로그램 전문가가 항상 여러분을 지원하고 올바른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Spring Quarter 2024 + Summer Concurrent 2024 + Fall Academic 2024

Program dates:
2월 하순 - 12월 중순
Application Deadline:
Fees Starting From:
CA$
26,750

Spring Quarter 2024 Language Pathway + Summer 2024 Language Standalone + Fall 2024 Concurrent

Program dates:
2월 하순 - 12월 중순
Application Deadline:
Fees Starting From:
$
25,000

숙소 정보

Off-campus-apartment_Homestay_010

홈스테이

완전한 캐나다 경험을 위해 여러분은 현지 가족의 집에서 홈스테이를 하면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개발하고 평생 갈 친구들을 만나게 됩니다.

* 숙소는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숙소에 대한 구체적인 질문은 SAF 학생 카운슬러에게 문의하세요. 

핼리팩스

Canada Halifax Destination 01

왜 핼리팩스인가?

대서양 연안의 노바스코샤는 자연 그대로 깨끗한 호수, 맑은 강, 그리고 손상되지 않은 해안선의 안식처입니다. 해양 도시 핼리팩스는 공동체 의식이 강하고 풍광이 아름다운 동네와 탐방할 수 있는 산책로가 풍부하며, 역사적인 항구 주변에는 상업 중심 지역이 건설되어 있습니다. 

핼리팩스에 관해 더 알아보기 

학생 경험

View All Blogs

학생 건강 및 안전

SAF는 여러분의 건강, 안전 및 보안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유학 기관 중 하나인 IEA Abroad의 일원으로써 SAF는 수십 년간 건강 및 안전 기준을 세워왔습니다. SAF는 여러분이 중요한 인생 경험의 시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만약의 경우까지 생각하며 계획합니다.
국제 의료 보험

프로그램 비용에 국제 의료 보험 포함

상시 비상 연락 지원

새로운 곳에서 생활 전반적인 사항을 지원

위치 기반 정보

학업 지역 기준 건강 및 안전 정보 제공

통역 지원

다국어 통역 직원이 의료 서비스 제공자 연결

안전한 주거 시설

학교와 가까운 양질의 안전한 주거 시설

헌신적인 전문가

학과장 사무실에서 학생의 이익 보호

오리엔테이션

출발 전

SAF가 제공하는 출발 전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새로운 캠퍼스, 도시 및 국가에 안전하게 도착하고 적응하는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도착 후

여러분의 SAF Program Fee에는 도착 공항에서 유학 숙소까지 안전하게 이동하는 서비스도 포함됩니다.

안전한 숙소

여러분의 SAF Program Specialist는 여러분이 안전하게 숙소에 도착하고 정착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비상 연락망

여러분들의 유학 기간 동안 운영 중인 SAF 비상 안전망 서비스, 연중무휴 24시간 전화 지원 및 여러분과 관련된 모든 안전 관련 사항을 전달 드립니다.

친목 모임

여러분의 호스트 대학과 SAF는 여러분이 다른 해외 유학생 및 현지 학생들을 만날 수 있도록 문화 행사를 주선할 것입니다. 이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상담 및 지원

해외 유학 과정 준비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SAF는 수십 년 동안 학생들의 성공적인 유학 지원 과정을 성공적으로 지원해 오고 있습니다.

많은 SAF 직원들은 유학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포괄적인 SAF의 모든 유학 단계를 가이드 하고 유학 시 필요한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여러분 가까이에서 학업 및 커리어 목표 등에 따라 1:1 맞춤식 상담을 통해 여러분들께 가장 알맞은 유학 과정을 안내할 것입니다.

SAF Korea의 학생 카운슬러와 상담을 예약하여 유학 첫 단계를 시작하세요.

학점 인정을 위한 정규 학업 과정뿐만 아니라 랭귀지, 인턴십, 리서치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합격 후에는 출국 전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비자 및 교통편 준비 및 숙박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SAF 프로그램 지원 과정

학부 과정부터 비자 요구사항까지, SAF의 체계적인 가이드는 여러분의 유학 목표를 이루기 위한 대학과 프로그램을 선정하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SAF와 함께 유학 지원 과정을 마무리하고 성공적인 유학을 준비해 보세요. 

맞춤형 유학 계획 세우기

학생들마다 다 유학 목표가 다릅니다.

SAF 학생 카운슬러가 여러분의 유학 목표를 이룰 수 있는 유학 계획을 함께 세우고, 그 과정을 지원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Student Blogs

University of the Arts, London Content 12

세계적 수준의 런던 예술대학 캠퍼스 두 곳에서 여름 프로그램을 개시하는 SAF

SAF는 런던 예술대학(UAL)에서 진행되는 여름 예술 프로그램을 소개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와 스트랫퍼드의 새로운 런던 칼리지 오브 패션 캠퍼스 시설에서 몰입형 경험을 제공합니다. 유서 깊은 킹스 크로스 건물에 자리 잡은 센트럴...

정보성
London School of Economics Featured 01

SAF가 런던 정경대학과 파트너십을 맺고 첫 여름 프로그램 제공

SAF가 선보이는 런던 정경대학(LSE)의 여름 학부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사회 과학 분야의 선도적인 유수 교육 기관에서 몰입하여 공부를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합니다. 본 프로그램은 엄격한 학부과정과 역동적인 국제 커뮤니티를 결합했으며, 학생들에게 LSE의 대표적 기술...

정보성
펜실베니아 대학 콘텐츠 07

올 여름 SAF와 함께 펜실베이니아 대학에서 하는 유학 생활

SAF는 펜실베이니아 대학(UPenn)의 IAPS 여름 어학과정 프로그램을 여러분께 소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명문 아이비리그 교육 기관에서 언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집중 프로그램으로 실질적인 언어 능력과...

정보성

추후 행사 일정

왜 SAF 인가?

해외 방문 학생 경험은 평생 잊을 수 없는 경험이며 여러분의 경력, 네트워크뿐 아니라 미래에까지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SAF의 명문 호스트 대학 어디에서나 여러분은 한 학기, 여름학기, 혹은 한 해 동안 개인 맞춤형 학점 인정 학부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Girl Standing in 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