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주립대학 San Marcos 어학 프로그램

어학 프로그램
세계적인 명성
Delivery Method:
대면
Duration:
여러 텀, 한 텀

프로그램 소개

샌디에고 카운티 북부 구릉지대에 있는 304 에이커 규모의 캠퍼스인 캘리포니아 주립 대학, San Marcos 미래의 리더 양성에 노력하는 미래 지향적인 기관입니다. 대학은 학문적 몰입 수준과 사회적 공헌 파트너십 부분에서 카네기 재단이 인정한 미국 34 공립 대학 하나입니다또한 미국-멕시코 국경에서 불과 시간 거리에 있는 남가주 최고의 해변과도 가깝습니다.

Discover new passions at the 100+ student organizations

CSUSM promotes healthy student lifestyles and wellness initiatives

Head to the beach, explore a trail, take a stroll through a park

Live with an American family for the authentic SoCal lifestyle

한눈에 보기

Language of Instruction:
영어
Language Prerequisite Level:
해당없음
Academic Level:
대학 학부 과정, 대학원 과정
Academic Strengths:
사회학, 생물과학, 물리과학, 컴퓨터공학, 범죄학 및 법학, 법학, 음악, 영화, 공연예술학
Housing:
홈스테이

유학 기간 동안 건강하고 안전하게 지내세요

WHAT STUDENTS SAY

Moon Kyu

학교 생활에서 가장 좋았던 부분은 CPP(Conversation Partner Program)에 참여하는 것이었습니다. CCP는 유학생을 현지 미국인 학생에게 소개하고 매주 그 친구를 만나는 프로그램입니다.

California State University, San Marcos SAF Alumni

Moon-Kyu_student_49

대학 안내

캘리포니아 주립대 산 마르코스

1989년에 설립된 캘리포니아 주립대 산 마르코스(CSUSM)는 1990년 가을에 학생들에게 문을 열어 캘리포니아 주립 대학교의 23개 캠퍼스 패밀리 중 20번째 캠퍼스가 되었습니다. 오늘날 14,000명 이상의 학생들이 북부 샌디에이고 카운티의 언덕에 있는 304 에이커의 캠퍼스에 다니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남부 캘리포니아의 몇몇 최고의 해변이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미국-멕시코 국경은 1시간 거리입니다.

캘리포니아 주립대 산 마르코스는 커뮤니티 참여, 아웃리치와 파트너십 모두에 대한 커뮤니티 참여 분류에서 카네기 재단이 인정한 미국의 34개 공립 대학 중 하나입니다.

캘리포니아 주립대 산 마르코스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학문

California State University, San Marco's Academic Approach

The English language program arranges group beach picnics, cultural celebrations and other trips so you can make the most of the social side of San Marcos life as well as improving your English proficiency and confidence. 

Participation in this language program is a great way for you to have access to leadership and service-learning activities as well.

수강 과목

주당 수업 시간

시작 전 배치 시험을 치른 후 6개 수준에 맞게 조정된 참여형 수업에서 일주일에 24시간 집중 영어 교육 및 개발을 받게 됩니다.

수업은 읽기, 어휘, 학술 작문 및 문법의 기초를 다루며 대중 연설, 학습 기술, 시험 준비에 대해 더 깊이 있게 다룹니다. 친절하고 지식이 풍부한 교사는 교실 안팎에서 연습하도록 권장합니다.

*SAF 프로그램 비용 수업료는 주당 24시간 언어 교육 등록을 기준으로 합니다.

 

 

SAF 프로그램 지원 과정

학부 과정부터 비자 요구사항까지, SAF의 체계적인 가이드는 여러분의 유학 목표를 이루기 위한 대학과 프로그램을 선정하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SAF와 함께 유학 지원 과정을 마무리하고 성공적인 유학을 준비해 보세요. 

맞춤형 유학 계획 세우기

학생들마다 다 유학 목표가 다릅니다.

SAF 학생 카운슬러가 여러분의 유학 목표를 이룰 수 있는 유학 계획을 함께 세우고, 그 과정을 지원합니다. 

Application Requirements

SAF 지원서 작성시에는 호스트 대학에서 요구하는 입학 요건을 충족해야 하며 SAF는 여러분이 여러분들의 입학 자격 요건을 가이드 해 드립니다.

이 섹션에 요약된 지원 자격요건에는 언어 구사 능력을 증명할 수 있는 공인 언어 점수, GPA 범위에 대한 안내 및 호스트 대학에서 요구하는 선수과목 이수 조건 및 원서를 마무리하는 데 필요한 문서 및 기타 지원 서류 목록이 포함됩니다. 지원 후 추가로 서류를 제출요구를 받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여러분은 이메일과 SAF 학생 포털을 통해 안내 메세지를 받게 됩니다.
  • Language Proficiency
  • Academics & GPA
  • Application Documents & Materials

공인 언어 시험 지원 자격 요건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한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Learn More About Language Requirements

프로그램 일정

유학 체류 기간 중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호스트 대학의 학사 일정을 따릅니다.

아래에 표시된 날짜는 일반적인 예상 학사 일정이며 학기 시작에 가까워질수록 SAF를 통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은 Student Counselor와 Program Specialist가 항상 여러분을 지원하고 올바른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Spring 2024 Language Standalone + Summer 2024 Language Standalone + Fall 2024 Language Standalone

Program dates:
3월 초순 - 12월 중순
Application Deadline:
Fees Starting From:
$
34,720

Fall 2024 Language Standalone

Program dates:
8월 중순 - 12월 중순
Application Deadline:

Fall 2024 Language Standalone + Spring 2025 Language Standalone

Program dates:
8월 중순 - 5월 중순
Application Deadline:

Housing Information

Housing_Homestay_010

Homestay

SAF 프로그램 비용은 영어를 구사하는 미국인 가족과 함께하는 친근한 홈스테이의 편안한 싱글룸을 포함합니다. 주중에는 아침과 저녁 식사가 포함되어 있으며 주말에는 간식 점심이 제공됩니다.

SAF 프로그램 비용에는 조기 도착 숙소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한 학기 동안 머물고 있다면 캠퍼스 내 아파트를 다른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산 마르코스

California State University San Marcos Content 13

왜 산 마르코스인가?

샌디에이고 카운티 작은 언덕에 위치한 산 마르코스는 남부 캘리포니아 최고의 해변들과 근거리에 위치한 역동적인 도시입니다. 많은 캘리포니아의 도시들처럼, 산 마르코스는 사회적 문화적으로 매우 풍성한 지역으로 해변, 산, 사막 등 구석구석 모험이 깃든 훌륭한 야외 환경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환상적인 음식들로 가득합니다. 

산 마르코스에 관해 더 알아보기

학생 건강 및 안전

SAF는 여러분의 건강, 안전 및 보안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유학 기관 중 하나인 IEA Abroad의 일원으로써 SAF는 수십 년간 건강 및 안전 기준을 세워왔습니다. SAF는 여러분이 중요한 인생 경험의 시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만약의 경우까지 생각하며 계획합니다.
국제 의료 보험

프로그램 비용에 국제 의료 보험 포함

상시 비상 연락 지원

새로운 곳에서 생활 전반적인 사항을 지원

위치 기반 정보

학업 지역 기준 건강 및 안전 정보 제공

통역 지원

다국어 통역 직원이 의료 서비스 제공자 연결

안전한 주거 시설

학교와 가까운 양질의 안전한 주거 시설

헌신적인 전문가

학과장 사무실에서 학생의 이익 보호

Orientation

On Arrival

SAF가 제공하는 출발 전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새로운 캠퍼스, 도시 및 국가에 안전하게 도착하고 적응하는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To Housing

여러분의 SAF Program Fee에는 도착 공항에서 유학 숙소까지 안전하게 이동하는 서비스도 포함됩니다.

Home Sweet Home

여러분의 SAF Program Specialist는 여러분이 안전하게 숙소에 도착하고 정착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Keeping You Safe

여러분의 SAF Program Specialist는 여러분이 안전하게 숙소에 도착하고 정착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Get Social

여러분의 SAF Program Specialist는 여러분이 안전하게 숙소에 도착하고 정착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Advising and Support

해외 유학 과정 준비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SAF는 수십 년 동안 학생들의 성공적인 유학 지원 과정을 성공적으로 지원해 오고 있습니다.

많은 SAF 직원들은 유학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포괄적인 SAF의 모든 유학 단계를 가이드 하고 유학 시 필요한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여러분 가까이에서 학업 및 커리어 목표 등에 따라 1:1 맞춤식 상담을 통해 여러분들께 가장 알맞은 유학 과정을 안내할 것입니다.

SAF Korea의 학생 카운슬러와 상담을 예약하여 유학 첫 단계를 시작하세요.

학점 인정을 위한 정규 학업 과정뿐만 아니라 랭귀지, 인턴십, 리서치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합격 후에는 출국 전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비자 및 교통편 준비 및 숙박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SAF 프로그램 지원 과정

학부 과정부터 비자 요구사항까지, SAF의 체계적인 가이드는 여러분의 유학 목표를 이루기 위한 대학과 프로그램을 선정하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SAF와 함께 유학 지원 과정을 마무리하고 성공적인 유학을 준비해 보세요. 

맞춤형 유학 계획 세우기

학생들마다 다 유학 목표가 다릅니다.

SAF 학생 카운슬러가 여러분의 유학 목표를 이룰 수 있는 유학 계획을 함께 세우고, 그 과정을 지원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Student Blogs

University of the Arts, London Content 12

SAF, 세계적 수준의 런던 예술대학 캠퍼스 두 곳에서 여름 프로그램 개시

SAF는 런던 예술대학(UAL)에서 진행되는 여름 예술 프로그램을 소개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와 스트랫퍼드의 새로운 런던 칼리지 오브 패션 캠퍼스 시설에서 몰입형 경험을 제공합니다. 유서 깊은 킹스 크로스 건물에 자리 잡은 센트럴...

정보성
London School of Economics Featured 01

SAF, 런던 정경대학과 파트너십 맺고 첫 여름 프로그램 제공

SAF가 선보이는 런던 정경대학(LSE)의 여름 학부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사회 과학 분야의 선도적인 유수 교육 기관에서 몰입하여 공부를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합니다. 본 프로그램은 엄격한 학부과정과 역동적인 국제 커뮤니티를 결합했으며, 학생들에게 LSE의 대표적 기술...

정보성
펜실베니아 대학 콘텐츠 07

올 여름 SAF와 함께 펜실베이니아 대학에서 공부해보세요.

SAF는 펜실베이니아 대학(UPenn)의 IAPS 여름 어학과정 프로그램을 여러분께 소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명문 아이비리그 교육 기관에서 언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집중 프로그램으로 실질적인 언어 능력과...

정보성

왜 SAF 인가?

해외 방문 학생 경험은 평생 잊을 수 없는 경험이며 여러분의 경력, 네트워크뿐 아니라 미래에까지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SAF의 명문 호스트 대학 어디에서나 여러분은 한 학기, 여름학기, 혹은 한 해 동안 개인 맞춤형 학점 인정 학부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Girl Standing in 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