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호세를 경험해 보세요!

미국 서부 산 호세

테크 허브 실리콘밸리의 진원지인 산 호세는 짜릿하고 기발한 분위기를 풍깁니다. 시내 식당, 라이브 음악 행사장, 농산물이 풍부한 농산물 직거래 시장에서 미래 지향적인 현지인들과 어울릴 수 있습니다. 스페인 식민지 건축, 역사, 음식 위에 빛나는 산 호세는 일년에 300일의 맑은 날씨와 온화한 기후를 가지고 있어 모든 사람들이 야외에서 세계적인 하이킹 힐, 서핑 해변, 그리고 멋진 태평양 해안 고속도로를 탐험하도록 유혹합니다.

Population: 1,029,000
Native language: 영어
Climate: 온대 기후
Type of area:
역사적인 도시
인종이 다양한 도시

어디에서 살 것인가

1857년에 설립된 산호세주립대는 가장 오래된 캘리포니아 주립 대학이지만 산호세 캠퍼스는 세계에서 가장 진보적인 지역 중 하나인 실리콘 밸리의 중심부에 있습니다. 실리콘밸리는 Apple, Facebook 및 Google과 같은 세계를 변화시키는 테크회사들이 본사를 두고 있으며 거대 기업인 Visa, Wells Fargo 및 Chevron도 위치해 있습니다. 대학과 근처 회사들과의 관계는 강력하며, 지역 환경과 지역 사회의 경제적, 문화적, 사회적 발전을 향상시키는 파트너입니다. 멋진 산호세 주민들 외에도 산호세에는 아름답게 보존된 도심이 있으며 스페인 식민지 시대의 건축물과 역사가 풍부합니다. 음식도 스페인의 영향이 강합니다.

산호세 주립 대학

1857년에 설립된 산호세 주립 대학(SJSU)은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캘리포니아 주립 대학이자, 가장 미래를 잘 준비하는 지역인 실리콘밸리의 중심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애플, 페이스북, 구글과 같이 세계를 움직이는 테크 기업들과 비자(Visa), 웰스 파고(Wells Fargo), 그리고 쉐브론(Chevron)과 같은 글로벌 대기업 본사가 있는 지역입니다. 이 대학은 지역 단체와 끈끈한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지역의 경제적, 문화적, 사회적 발전을 위해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산호세에는 스페인 식민지 시대의 건축과 역사가 보존된 아름다운 도시의 중심부가 있습니다. 음식 역시 스페인의 영향을 받은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산호세 주립 대학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학생 건강 및 안전

SAF는 여러분의 건강, 안전 및 보안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유학 기관 중 하나인 IEA Abroad의 일원으로써 SAF는 수십 년간 건강 및 안전 기준을 세워왔습니다. SAF는 여러분이 중요한 인생 경험의 시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만약의 경우까지 생각하며 계획합니다.
국제 의료 보험

프로그램 비용에 국제 의료 보험 포함

상시 비상 연락 지원

새로운 곳에서 생활 전반적인 사항을 지원

위치 기반 정보

학업 지역 기준 건강 및 안전 정보 제공

통역 지원

다국어 통역 직원이 의료 서비스 제공자 연결

안전한 주거 시설

학교와 가까운 양질의 안전한 주거 시설

헌신적인 전문가

학과장 사무실에서 학생의 이익 보호

1:1 상담 신청

SAF 프로그램을 통한 교환/방문 학생 과정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상담을 예약하시면 개별 맞춤식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른 도시 알아보기

이 유학 장소가 마음에 들지 않으신가요?

SAF가 제공하는 다른 유학 목적지를 더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