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CIE 2023에서의 SAF

·
공지
CACIE 2023

Carol Carmody
“팬데믹으로 인한 고립을 만회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SAF가 하는 일이 지금보다 더 중요했던 적은 없었습니다.”
Carol Carmody | SAF 수석 부사장

2월 17일, SAF는 베이징 총회 전시 센터에서 열린 제23회 중국 국제 교육 연례 회의 및 엑스포에 참석했습니다. "복잡하고 변화하는 국제 환경과 유학생 이동성: 복구, 트렌드, 혁신”이라는 주제를 탐색하는 포럼이었습니다.

SAF는 52개국에서 온 4,300명 이상의 교육 관계자, 사절, 대표들과 함께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팬데믹 이후 중국 학생들의 유학 욕구를 다시 불러일으킬 방법을 탐구했습니다.

협력이 화두였고, 참석자들은 국제 교류가 중요하다는 데 공감했습니다.  제23회 CACIE 회의에 SAF가 참석한 것은 전국적으로 화제였습니다. 청년을 대상으로 한 전국 간행물인 China Youth Daily는 기사에서 SAF 경영진의 말을 인용했습니다.

SAF 수석 부사장 Carol Carmody는 “팬데믹으로 인한 고립을 만회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SAF가 하는 일이 지금보다 더 중요했던 적은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가 1980년대에 유학할 기회가 없었다면 상호 연결성, 공유된 열망과 목표, 여전히 존재하는 고립의 장벽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을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SAF 및 IES Abroad의 전략, 신사업 기획, 분석 담당 부사장 Amber Mercier는 이에 동의하며 “복잡한 국제 환경 속에서 상호 소통, 존중, 이해가 더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유학 재개

CACIE Booth 2023

 

다국적 유학 시장은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획복되었고 교류 프로그램에 대한 수요는 크게 반등했습니다.

주중 영국대사관 문화교육부가 제공한 자료에 따르면 2021년 영국 유학 신청을 위해 발급된 중국 학생 비자의 수는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회복하여, 지난 12개월간 115,056명의 중국 국적 학생에게 학생 비자가 발급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SAF 데이터도 비슷한 내용을 말합니다. 일본과 한국의 SAF 교류 프로그램 등록자 수도 팬데믹 이전 수준 이상으로 반등했습니다. SAF는 또한 중국 내 학생들의 국제적인 이동 재개를 열렬히 환영합니다. 

  


모교 직원 호스트 대학 직원
정보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