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파트너 산업 업데이트

·
공지
Yellow paper with picture of a lightbulb pinned to a corkboard.

SAF China는 SAF 파견 기관 대표를 대상으로 '파트너 산업 업데이트' 웨비나를 개최했습니다. 웨비나에서는 코로나19 대유행과 영국, 호주, 캐나다, 유럽, 미국의 SAF 호스트 기관에서의 학생 이동성 변화, 중국 학생 및 기관에 대한 잠재적 영향을 강조했습니다. Zhao Ning, Carol Carmody, Christina Gu가 패널로 참여:

새로운 학습 모델

패널들은 인기를 끌고 있는 새로운 '하이브리드' 학습 모델을 설명했습니다. 하이브리드 모드에서는 대면 및 온라인 수업 병행하는데, 각각의 비율은 대학마다 다릅니다. 예술, 연구, 간호, 공연, 스포츠 등과 같이 대면 수업만 제공하는 학과부터 학생에게 대면 및 가상 수업을 모두 제공하지만 대면 수업 규모를 제한하는 경우(예: 대면 수업당 학생 최대 10명)까지 다양합니다.

온라인 프로그래밍

중개자로서 SAF의 역할은 엄선된 프로그램만 포트폴리오에 포함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모든 개별 온라인 수업이 제공되는 것은 아니며, 특히 중국 시장에 적합하지 않은 수업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패널들은 SAF의 오리엔테이션과 Beyond the Classroom을 소개하면서 “SAF의 온라인 프로그램은 단순한 '기성품'이 아닙니다. 우리는 모든 프로그램의 학생들이 참여하는 독자적인 문화간 교류 특별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에게 지속적인 피드백을 구했습니다. 이는 SAF 학생들 사이의 네트워킹, 지원, 커뮤니티를 강화합니다. 더불어 현재 2021년 여름 온라인 스터디 투어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복귀 준비

패널들은 SAF 및 IES의 대규모 대학, 센터, 교육자 네트워크를 강조했습니다. “SAF는 영국,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의 기관과 계속 긴밀하게 협력해 왔습니다. SAF는 유럽 전역에서 현지 대학이나 뉴욕 로체스터 대학이  인증한 수업을 제공하는 대규모 교육 센터 네트워크를 보유한 IES Abroad의 일원입니다.”

이 행사에는 Zhao Ning, Carol Carmody, Christina Gu가 패널로 참여했습니다.

Zhao Ning은 SAF China의 전무이사입니다. Zhao Ning은 거의 15년 동안 IES Abroad에서 일했으며 SAF에서 중국 대학 네트워크를 감독합니다. Zhao Ning은 SAF에 합류하기 전에 11년 동안 IES Abroad 베이징 센터를 관리했습니다.

Carol은 SAF의 전무이사로 미국 아웃바운드 유학, 외국인 입학, 영어 프로그램 관리, 마케팅, 유학생 상담 등 다양한 국제 교육 전문 분야에서 30년간 경력을 쌓았습니다.

Christina Gu는 프로그램 전문가입니다. 그녀는 학창 시절에 4곳의 SAF 파견 기관에 다녔습니다. 광저우의 쑨원 대학에서 비즈니스 영어로 학사 학위를, 서울의 고려대학에서 국제통상학 석사를 취득했습니다. 또한 서울의 성균관 대학과부산의 부산 대학에서 유학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싶으신가요? 저희에게 알려주시면 지난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예정 행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모교 직원 호스트 대학 직원
정보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