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F, 런던 정경대학과 파트너십 맺고 첫 여름 프로그램 제공

London School of Economics Featured 01

SAF는 런던 정경대학(LSE) 여름 학부 프로그램을 통해 유학생들에게 새롭고 흥미로운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SAF에서 제공하는 이 새로운 과정은 사회 과학, 특히 경제 및 정치 과학 분야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은 세계적 교육 기관인 LSE의 생활을 경험할 수 있는 보다 쉬운 방법을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본 여름 프로그램은 유학생들에게 더욱 적합한 옵션으로, 유학생들이 LSE의 뛰어난 학부과정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선사하며 동시에 유학생 모교의 개별 학업 일정에 보다 쉽게 ​​맞출 수 있도록 해줍니다.

 

London School of Economics Content 04

 

그러나 LSE 여름 학부 프로그램에서 단순히 수업만 하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전 세계 학생들이 모여 활기가 넘치는 장소인 이곳은 마치 UN의 축소판처럼 다양하고 역동적인 환경을 조성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활기찬 런던의 중심에서 풍부한 국제 경험을 쌓으며 여름을 보낼 수 있게 만들어주며, 이곳에서 전 세계 LSE 동문들과 새로운 우정을 쌓게 될 것입니다. 

또한 LSE 여름 학교는 학생들의 전문적인 기술 구축에 초점을 맞춘 역동적인 워크샵 및 행사 시리즈인 스파크(Spark)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코딩 및 파이썬 과정, 이력서 작성법, 네트워크 형성 기초 과정이 포함됩니다. 참여한 SAF 학생들은 LSE 디지털 배지를 획득할 수 있으며, 배지를 사용해 링크드인 프로필, CV 또는 이메일 서명에 새롭게 기술을 습득했음을 알릴 수 있습니다.

유서 깊은 런던 중심부에 위치한 LSE 캠퍼스는 템스 강과 런던 스카이라인을 비롯해 런던을 상징하는 여러 명소와 매우 가깝습니다. LSE는 동문 출신의 노벨상 수상자와 세계 지도자들이 남긴 유산을 바탕으로 뛰어난 재능과 리더십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곳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정보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