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 샌디에고에서 공부하기

미국 서부 샌디에고

매년 거의 266일의 맑은 날, 100km의 해변과 50km의 산을 탐험할 수 있는 샌디에고는 미국 최고의 연구 대학 중 한 곳에서 활동적인 삶을 살 수 있는 완벽한 조건을 제공합니다. 여러분은 야외에서 식사하고, 쇼핑하고, 많은 공원을 탐험하는 것을 즐길 수 있는 이 도시에서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 캠퍼스의 실내 또는 실외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거나 20개 이상의 코트 중 하나에서 테니스를 치거나 UC 샌디에고 활동 관리자와 연결하여 고래 관찰에서 디즈니랜드에 이르는 다음 모험을 계획하세요.

Academic strength: 생물과학, 물리과학, 경영학, 경제학, 재정학, 컴퓨터공학, 수학, 공학, 언어, 언어학, 문화학
Rankings: 타임즈 선정 100대 대학

대학 안내

UC 샌디에고

캘리포니아 대학의 해양 연구소였던 UC 샌디에고(UCSD)는 그 캠퍼스 자체로 세계적인 리더로 성장했습니다. 노벨상, 국립 과학 메달, 필드 메달, 퓰리처상, 맥아더 펠로우십을 보유한 교수진에 의해 진행되는 모범적인 연구와 혁신적인 교육으로 이 대학은 세계 최고의 대학 중 하나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라호야에서 태평양을 내려다보는 UC 샌디에고는 강의실, 실험실, 스터디 그룹의 높은 학업 추진력을 고려하면 놀라울 정도로 편안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일 년에 263일의 화창한 날씨, 긴 모래 해변, 그리고 모험으로 가득한 산은 활동적이고 균형 잡힌 생활을 위한 완벽한 조건을 제공합니다.

UC 샌디에고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SAF의 학생과의 약속

유수한 접근

우리는 여러분의 목적지와 호스트 대학의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통합적인 지원

우리는 여러분의 숙소, 보험, 지원 과정 등 모든 과정을 함께 관리합니다.

연중무휴 안전보건 서비스

우리 전문가들은 여러분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여러분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오직 학생을 위하는 마음

미국의 비영리기관으로 등록된 기관으로서 학생을 위하는 마음은 우리를 움직이게 하는 사명입니다.

오랫동안 쌓아온 경험

7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우리는 세계적인 수준의 해외 유학 전문성을 쌓아 왔습니다.

공식 기관

300개가 넘는 세계 최고 대학들이 우리의 유학 전문가들을 신뢰합니다.

Eric Yan
“나는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고 고급 수업을 배우기 위해 유학을 선택했습니다. 룸메이트, 교수님들과 영어를 연습할 수 있었고, 부끄러워하지 않는 법을 배웠습니다. 여러분은 그저 개방적이고 외향적이어야 합니다. 여기에서 정말 지원받는 느낌이 듭니다.”
Eric Yan, 전 SAF 학생

에릭에게 더 많은 정보 듣기

"한 번뿐인 인생이기에 모두 유학을 가야합니다"

우리는 UC 샌디에고에서 유학 중인 SAF 장학생 에릭을 만났습니다.

유학을 생각하는 이들에게 조언을 한다면? "한 번뿐인 인생이기에 더 많이 경험해야 합니다". 에릭의 이야기를 보고 UC 샌디에고에서의 생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학생 건강 및 안전

SAF는 여러분의 건강, 안전 및 보안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유학 기관 중 하나인 IEA Abroad의 일원으로써 SAF는 수십 년간 건강 및 안전 기준을 세워왔습니다. SAF는 여러분이 중요한 인생 경험의 시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만약의 경우까지 생각하며 계획합니다.
국제 의료 보험

프로그램 비용에 국제 의료 보험 포함

상시 비상 연락 지원

새로운 곳에서 생활 전반적인 사항을 지원

위치 기반 정보

학업 지역 기준 건강 및 안전 정보 제공

통역 지원

다국어 통역 직원이 의료 서비스 제공자 연결

안전한 주거 시설

학교와 가까운 양질의 안전한 주거 시설

헌신적인 전문가

학과장 사무실에서 학생의 이익 보호

상담 예약하기

SAF를 통한 교환/방문 학생 지원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1:1 상담을 통해 맞춤식 유학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다른 대학 보기

이 대학에 관심이 없으신가요?

대학 페이지를 탐색하여 더 많은 대학들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