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더빌트 대학에서 유학하기

미국 남동부 내슈빌

밴더빌트는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연구 대학 중 하나입니다. 재학생이 약 14,000명인 이 대학은 테네시주 내슈빌의 중심부에 있으며, 330에이커의 캠퍼스에는 여러 연구 센터와 기관이 있습니다. 

밴더빌트 대학의 동문은 145,000명이 넘으며, 많은 공헌을 했습니다. 역대 졸업생 가운데 미의회 의원 54명, 미국 대사 18명, 주지사 13명, 억만장자 11명, 노벨상 수상자 8명, 미국 부통령 2명, 연방대법원 대법관 2명을 배출했습니다. 그 외에도 퓰리처상 수상자 3명, 로즈 장학생 27명, 아카데미상 수상자 2명, 그래미상 수상자 1명, 맥아더 펠로우 6명, 외국 정상 4명, 올림픽 메달리스트 5명 등 뛰어난 동문을 계속 배출하고 있습니다. 밴더빌트의 글로벌 영향력은 계속 확장되고 있습니다. 

Academic strength: 경제학, 수학, 정치학 및 국제 관계학
Rankings: 세계적인 명성

대학 소개

밴더빌트 대학

"훌륭한 곳으로 가는 관문"을 제공한다는 비전을 가지고 밴더빌트 대학은 학생들에게 영감을 주고 활기를 불어넣는 분위기를 만들어왔습니다. 교수진들은 학생이 그들의 학문적 목표를 달성하고 사회와 문화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질문들을 할수 있도록 격려합니다. 학생 대부분은 엄격한 학업과 사회 참여를 조화롭게 하기위해 노력합니다. 

내쉬빌 도심 근처에 있는 캠퍼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국 가수들과의 연계로 "음악 도시"로 알려져있습니다. 테네시의 지리학적인 위치로 인해 동부, 남부, 중서부 미국의 문화를 고루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절충된 혼합은 미국 문화에 대한 폭넓은 통찰력을 제공할 것입니다.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맥 중 하나인 그레이트 스모키 산맥의 전망을 감상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밴더빌트 대학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SAF의 학생과의 약속

유수한 접근

우리는 여러분의 목적지와 호스트 대학의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통합적인 지원

우리는 여러분의 숙소, 보험, 지원 과정 등 모든 과정을 함께 관리합니다.

연중무휴 안전보건 서비스

우리 전문가들은 여러분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여러분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오직 학생을 위하는 마음

미국의 비영리기관으로 등록된 기관으로서 학생을 위하는 마음은 우리를 움직이게 하는 사명입니다.

오랫동안 쌓아온 경험

7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우리는 세계적인 수준의 해외 유학 전문성을 쌓아 왔습니다.

공식 기관

300개가 넘는 세계 최고 대학들이 우리의 유학 전문가들을 신뢰합니다.

“미국 학생들은 따뜻하고 친절합니다. 미국에 있는 동안 정말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수업이나 시험에 대해 질문이 있을 때마다 항상 질문에 참을성 있게 답변을 해주고,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줍니다.”
전 SAF 학생, Zhuofan Zhang

밴더빌트에서 커뮤니티 구축

"그룹으로서의 결속을 다지기 위해 공동 미술 작업을 했습니다. 창의적인 표현을 통해 서로를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밴더빌트 커뮤니티와 같은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서로 기대고 알아가는 것은 학교 DNA의 일부입니다. 학생들을 한데 모으는 ‘스피드 프렌딩’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유학 중에 밴더빌트에서 쉽게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학생 건강 및 안전

SAF는 여러분의 건강, 안전 및 보안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유학 기관 중 하나인 IEA Abroad의 일원으로써 SAF는 수십 년간 건강 및 안전 기준을 세워왔습니다. SAF는 여러분이 중요한 인생 경험의 시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만약의 경우까지 생각하며 계획합니다.
국제 의료 보험

프로그램 비용에 국제 의료 보험 포함

상시 비상 연락 지원

새로운 곳에서 생활 전반적인 사항을 지원

위치 기반 정보

학업 지역 기준 건강 및 안전 정보 제공

통역 지원

다국어 통역 직원이 의료 서비스 제공자 연결

안전한 주거 시설

학교와 가까운 양질의 안전한 주거 시설

헌신적인 전문가

학과장 사무실에서 학생의 이익 보호

상담 예약하기

SAF를 통한 교환/방문 학생 지원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1:1 상담을 통해 맞춤식 유학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다른 대학 보기

이 대학에 관심이 없으신가요?

대학 페이지를 탐색하여 더 많은 대학들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