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시피 대학에서 공부하기

미국 남동부 옥스퍼드

올레 미스(Ole Miss)라는 별명으로 잘 알려진 미시시피 대학은 학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여러분은 학업적으로 성장할 수 있고 우호적이고 지원을 아끼지 않는 직원들로부터 직접 도움을 받아 유학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SAF학생들은 미시시피 대학 내에서 교수와 캠퍼스 커뮤니티에 적응하며 유학 생활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습니다. 캠퍼스는 2,000에이커 이상의 넓은 잔디밭, 인상적인 남부 건축물과 다양한 숲이 우거진 산책로를 갖추고 있습니다. 스포츠는 대학 문화에 필수적이며 올레 미스 미식 축구팀이 가장 유명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활동적이고 흥미로운 미식축구 문화 중 하나를 경험하기 위해 특히 가을 학기 유학을 추천합니다. 캠퍼스를 넘어, 지역 주민들이 '남부 문화의 메카'라고 부르는 옥스포드 시에서 여러분은 축제에 참석하고 지역 예술가들과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평생 잊지 못할 모든 미국 적인 유학 경험을 찾고 있는 학생들에게 미시시피 대학을 추천합니다. 

Academic strength: 물리학, 지질학, 경영학, 경제학, 재정학, 회계학,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마케팅, 컴퓨터공학, 수학
Rankings: 세계적인 명성

대학 안내

미시시피 대학

미시시피 대학(올레 미스)은 뛰어난 학업 외에도 스포츠가 삶에 통합되어 미국의 가장 활동적이고 흥미진진한 풋볼 문화를 가지고있습니다. 캠퍼스는 게임이 있는 날 가장 사람이 많습니다. 게임을 즐기는 것 만큼 게임 후에 파티를 즐기는 것도 짜릿합니다. 이것은 독특한 미국 문화 경험입니다. 

이 옥스포드의 작은 동네는 남부의 문화 중심지이며 문학계의 전설인 윌리암 포크너와 베스트셀러 작가인 존 그리샴의 고향입니다.  연례 옥스포드 책 컨퍼런스에서 미시시피 대학은 작가들, 교육가들, 책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모으며 연중 작가 워크샵과 여러 문화 행사를 벌입니다. 

미시시피 대학은 2000에이커의 드넓은 잔디밭과 인상적인 남부 건물 그리고 아름다운 나무들이 늘어선 산책로로도 유명합니다. 

미시시피 대학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SAF의 학생과의 약속

유수한 접근

우리는 여러분의 목적지와 호스트 대학의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통합적인 지원

우리는 여러분의 숙소, 보험, 지원 과정 등 모든 과정을 함께 관리합니다.

연중무휴 안전보건 서비스

우리 전문가들은 여러분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여러분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오직 학생을 위하는 마음

미국의 비영리기관으로 등록된 기관으로서 학생을 위하는 마음은 우리를 움직이게 하는 사명입니다.

오랫동안 쌓아온 경험

7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우리는 세계적인 수준의 해외 유학 전문성을 쌓아 왔습니다.

공식 기관

300개가 넘는 세계 최고 대학들이 우리의 유학 전문가들을 신뢰합니다.

Kanako Suzaki
“아직도 유학을 갈지 고민이라면 가보길 권합니다. 유학 경험과 만나는 사람들은 독특하고 일본에 머물렀다면 놓쳤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세상은 제 예상보다 더 넓었습니다!”
Kanako Suzaki, 전 SAF 학생

올레 미스에서의 삶

올레 미스에서 미식 축구는 삶의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대학에는 일년 내내 많은 스포츠 팀과 이벤트가 있지만 그 중 가장 유명한 스포츠는 미식축구입니다. 많은 미국 대학이 미식축구 경기를 진지하게 받아들이며, 남부의 미식축구는 여러분들이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평생에 잊지 못할 즐거운 추억이 될 것입니다. 

학생 건강 및 안전

SAF는 여러분의 건강, 안전 및 보안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유학 기관 중 하나인 IEA Abroad의 일원으로써 SAF는 수십 년간 건강 및 안전 기준을 세워왔습니다. SAF는 여러분이 중요한 인생 경험의 시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만약의 경우까지 생각하며 계획합니다.
국제 의료 보험

프로그램 비용에 국제 의료 보험 포함

상시 비상 연락 지원

새로운 곳에서 생활 전반적인 사항을 지원

위치 기반 정보

학업 지역 기준 건강 및 안전 정보 제공

통역 지원

다국어 통역 직원이 의료 서비스 제공자 연결

안전한 주거 시설

학교와 가까운 양질의 안전한 주거 시설

헌신적인 전문가

학과장 사무실에서 학생의 이익 보호

상담 예약하기

SAF를 통한 교환/방문 학생 지원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1:1 상담을 통해 맞춤식 유학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다른 대학 보기

이 대학에 관심이 없으신가요?

대학 페이지를 탐색하여 더 많은 대학들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