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리조나 주립 대학에서 공부하기

미국 서부 템피

애리조나 주립 대학교(ASU)는 미국에서 가장 큰 대학 중 하나이며 우수하기로 유명합니다. U.S. News & World Report에 따르면, ASU는 3년 연속 교과 과정, 교수진, 캠퍼스 생활, 기술, 시설 등의 면에서 MIT와 스탠포드 같은 학교를 제치고 가장 혁신적인 미국 공립대학으로 선정되었습니다. ASU는 엘리트 로즈, 마셜, 처칠의 장학금 수상자를 동문 중 하나로 꼽는 미국의 4개 대학 중 하나입니다. 곧 ASU도 동문 중에 당신을 포함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Academic strength: 공학, 언어학, 심리학
Rankings: 세계적인 명성

대학 안내

애리조나 주립 대학

1885년에 설립된 애리조나 주립 대학(ASU)은 가장 친절하고 가장 환영받는 대학 중 하나입니다.

애리조나 주립 대학은 또한 나사와의 강력한 협업과 발전된 연구에 대해 훌륭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새로운 세대의 리더를 양성하고, 우수한 졸업생들이 유명한 글로벌 기업에 발을 들여놓을 수 있도록 준비한 인상적인 역사를 가진 미국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기관 중 하나입니다. 강의실을 떠나면 대학 스포츠가 활기찬 문화를 주도하는 캠퍼스 생활이 짜릿하고, 400명이 넘는 '유명한 교수진'과 20,000명의 마음을 가진 학습자들과 함께 학교 경기에 참석하는 것만큼 흥미로운 일은 없습니다.

애리조나 주립 대학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SAF의 학생과의 약속

유수한 접근

우리는 여러분의 목적지와 호스트 대학의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통합적인 지원

우리는 여러분의 숙소, 보험, 지원 과정 등 모든 과정을 함께 관리합니다.

연중무휴 안전보건 서비스

우리 전문가들은 여러분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여러분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오직 학생을 위하는 마음

미국의 비영리기관으로 등록된 기관으로서 학생을 위하는 마음은 우리를 움직이게 하는 사명입니다.

오랫동안 쌓아온 경험

7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우리는 세계적인 수준의 해외 유학 전문성을 쌓아 왔습니다.

공식 기관

300개가 넘는 세계 최고 대학들이 우리의 유학 전문가들을 신뢰합니다.

Mahiro Watanabe
“저는 여기에 와서 많은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그들 모두가 훌륭하고 친절하며 협조적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직접 눈으로 보고 스스로 생각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Mahiro Watanabe, 전 SAF 학생

ASU 캠퍼스를 확인하세요!

ASU는 메트로 피닉스에 있는 4개의 독특한 캠퍼스(다운타운 피닉스, 폴리테크닉, 템피 및 웨스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 경계선 근처인 애리조나 서부의 레이크 하바수 시티에도 캠퍼스가 있습니다! SAF의 해외 유학 프로그램은 주로 템피 지역을 기반으로 합니다.

ASU의 메트로 피닉스 캠퍼스는 밸리 전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캠퍼스 간 이동이 쉽습니다. 대학은 30분마다 운행되는 무료 Wi-Fi와 함께 편리하고 재미있는 캠퍼스 간 셔틀을 제공합니다. 템피 캠퍼스와 다운타운 피닉스 캠퍼스를 연결하는 경전철도 있습니다.

ASU의 캠퍼스는 크고 작은, 도시적인, 교외적인, 빠르게 진행되는, 여유로운 등 다양한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ASU는 여러분에게 가장 적합한 캠퍼스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무료이고 재미있는 캠퍼스 퀴즈를 제공합니다!

학생 건강 및 안전

SAF는 여러분의 건강, 안전 및 보안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유학 기관 중 하나인 IEA Abroad의 일원으로써 SAF는 수십 년간 건강 및 안전 기준을 세워왔습니다. SAF는 여러분이 중요한 인생 경험의 시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만약의 경우까지 생각하며 계획합니다.
국제 의료 보험

프로그램 비용에 국제 의료 보험 포함

상시 비상 연락 지원

새로운 곳에서 생활 전반적인 사항을 지원

위치 기반 정보

학업 지역 기준 건강 및 안전 정보 제공

통역 지원

다국어 통역 직원이 의료 서비스 제공자 연결

안전한 주거 시설

학교와 가까운 양질의 안전한 주거 시설

헌신적인 전문가

학과장 사무실에서 학생의 이익 보호

상담 예약하기

SAF를 통한 교환/방문 학생 지원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1:1 상담을 통해 맞춤식 유학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다른 대학 보기

이 대학에 관심이 없으신가요?

대학 페이지를 탐색하여 더 많은 대학들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