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간 대학에서 공부하기

미국 중서부 앤 아버

최상위 공립 대학인 미시간 대학은 연구, 학습 및 교육, 스포츠 및 예술 등에서 뛰어난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시간 주 앤아버에 위치한 이 대학은 1817년에 미시간 지역이 자체 주가 되기 20년 전인 Catholepistemiad 또는 University of Michigania라는 이름의 옛 미시간 준주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이 대학은 학생들이 즐길 수 있는 자연의 아름다움이 넘치는 미시간 주의 사람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Academic strength: 인류학, 사회학, 젠더학, 생물과학, 물리과학, 경영학, 경제학, 재정학, 범죄학 및 법학, 공학, 심리학 및 신경과학
Rankings: 타임즈 선정 100대 대학

대학 안내

미시간 대학

1817년에 설립된 미시간 대학은 "비범한 의지로 공익을 발전시킨다"라는 비전을 가지고 다양하고 광범위한 커뮤니티와 커리큘럼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의 아이디어, 생각 및 기여를 받아들이고  육성합니다.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탐험의 경계를 넓혀가는 것"에 전념하면서 국제적으로 교육적인 성과와 스포츠의 업적으로 인정받을 뿐 아니라 미국에서 가장 친환경적인 캠퍼스로도 유명합니다. 

앤 아버에 자리 잡고 있어서 아름답고 황홀한 미시간의 경치를 담고 있으며 호기심 많은 학생들과 세계적으로 알려진 전문 교수진들과의 사려 깊고 흥미로운 토론에 영감을 주는 환경을 만들어줍니다. 

미시간 대학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SAF의 학생과의 약속

유수한 접근

우리는 여러분의 목적지와 호스트 대학의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통합적인 지원

우리는 여러분의 숙소, 보험, 지원 과정 등 모든 과정을 함께 관리합니다.

연중무휴 안전보건 서비스

우리 전문가들은 여러분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여러분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오직 학생을 위하는 마음

미국의 비영리기관으로 등록된 기관으로서 학생을 위하는 마음은 우리를 움직이게 하는 사명입니다.

오랫동안 쌓아온 경험

7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우리는 세계적인 수준의 해외 유학 전문성을 쌓아 왔습니다.

공식 기관

300개가 넘는 세계 최고 대학들이 우리의 유학 전문가들을 신뢰합니다.

Hae-ri Kim
“다른 나라에서 온 다른 학생들을 만나는 것은 즐거웠습니다. 제가 참여한 동아리는 매주 다른 나라 학생들이 한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자국의 문화에 대해 공유하는 동아리였습니다. 이 동아리에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저는 미국 문화의 최고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김해리, 전 SAF 학생

미시간 대학교

미시간 대학은 그 위대한 주의 사람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일합니다. 빅 하우스에서 맥키낙 다리까지 미시간 대학교 연구, 교수진, 교직원, 동문, 학생들의 영향은 세 캠퍼스의 경계를 훨씬 뛰어넘습니다.

이 영상은 미시간 대학의 Up North Impact 작업과 향후 훨씬 더 긍정적인 결과에 대한 비전을 탐구합니다.

학생 건강 및 안전

SAF는 여러분의 건강, 안전 및 보안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유학 기관 중 하나인 IEA Abroad의 일원으로써 SAF는 수십 년간 건강 및 안전 기준을 세워왔습니다. SAF는 여러분이 중요한 인생 경험의 시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만약의 경우까지 생각하며 계획합니다.
국제 의료 보험

프로그램 비용에 국제 의료 보험 포함

상시 비상 연락 지원

새로운 곳에서 생활 전반적인 사항을 지원

위치 기반 정보

학업 지역 기준 건강 및 안전 정보 제공

통역 지원

다국어 통역 직원이 의료 서비스 제공자 연결

안전한 주거 시설

학교와 가까운 양질의 안전한 주거 시설

헌신적인 전문가

학과장 사무실에서 학생의 이익 보호

상담 예약하기

SAF를 통한 교환/방문 학생 지원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1:1 상담을 통해 맞춤식 유학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다른 대학 보기

이 대학에 관심이 없으신가요?

대학 페이지를 탐색하여 더 많은 대학들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