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간 주립 대학에서 공부하기

미국 중서부 이스트랜싱

미시간 주립 대학(MSU)은 학생들에게 세계적 수준의 학업 기회를 제공하는 연구 중심 대학 간의 협력을 위한 미국 최고의 모델인 Big Ten 학술 동맹의 회원입니다. MSU의 SAF 장학생은 강력한 코스 카탈로그와 개인화된 조언 및 사전 계획된 이벤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MSU의 활기찬 스포츠 이벤트에 참석하여 전형적인 미국 캠퍼스 경험을 마무리하십시오. MSU는 "오대호 주(Great Lakes State)"로 유명한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미시간 주에 있으며, 이 주에는 지구상에서 가장 큰 담수가 연결된 지역이 있습니다. 이는 캘리포니아보다 더 긴 3,000마일의 해안선에 해당합니다! 따라서 하이킹, 낚시, 스노모빌, 캠핑 및 해변 여행도 즐길 준비를 하십시오.

Academic strength: 호스피탈리티 및 관광경영,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마케팅, 공학
Rankings: 타임즈 선정 100대 대학

대학 안내

미시간 주립 대학

1855년에 설립된 미시간 주립 대학(MSU)은 "비범한 의지로 공공의 이익을 증진" 하는 비전과 "더 나은 세상을 위해 발견의 한계에 도전한다"는 의지를 가진 큰 공립 대학입니다.

교육적 성과와 운동적 성취로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이 대학은 미국에서 가장 친환경적인 캠퍼스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훌륭한 미시간의 풍경을 반영하고 있을 뿐 아니라 유명한 그레이트 레이크 주인 미시간은 지구상에서 가장 큰 담수 연결 지역과 3,000마일의 해안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시간 주립 대학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SAF의 학생과의 약속

유수한 접근

우리는 여러분의 목적지와 호스트 대학의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통합적인 지원

우리는 여러분의 숙소, 보험, 지원 과정 등 모든 과정을 함께 관리합니다.

연중무휴 안전보건 서비스

우리 전문가들은 여러분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여러분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오직 학생을 위하는 마음

미국의 비영리기관으로 등록된 기관으로서 학생을 위하는 마음은 우리를 움직이게 하는 사명입니다.

오랫동안 쌓아온 경험

7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우리는 세계적인 수준의 해외 유학 전문성을 쌓아 왔습니다.

공식 기관

300개가 넘는 세계 최고 대학들이 우리의 유학 전문가들을 신뢰합니다.

Haruka Seo
“유학을 가는 것은 어렸을 때부터 항상 바라던 꿈이었습니다. 이제 성취한 만큼 두려움 없이 새로운 도전을 계속하고 싶습니다. 유학은 저에게 좋은 변화를 줄 수 있는 기회였고, 가장 보라만 한 해였다고 할 수 있습니다.”
Haruka Seo, 전 SAF 학생

미시간 주와 사랑에 빠지다

미시간 주립 대학의 가을에는 마법 같은 것이 있습니다.

Spartan Drumline 및 Beaumont Tower 종소리와 경쟁하면서 나무 사이로 시원한 바람이 속삭이는 동안 햇살은 캠퍼스의 아름다움을 밝혀줍니다. 그리고 우리가 “Go Green!”이라고 외치는 동안에도 잎은 대신 빨간색, 주황색 및 노란색의 화려한 색조로 바뀝니다. 잠시 멈추고 MSU의 가을 풍경과 소리를 즐겨보세요.

미시간 주립 대학은 165년 이상 동안 비공인의 의지로 공익을 발전시켜 왔습니다. 세계 최고의 연구 대학 중 하나인 MSU는 가장 시급한 글로벌 과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다양하고 포괄적인 학계에 삶을 변화시키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발견의 경계를 넓히고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합니다.

MSU에서 가을을 보내는 건 어떨까요?

학생 건강 및 안전

SAF는 여러분의 건강, 안전 및 보안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유학 기관 중 하나인 IEA Abroad의 일원으로써 SAF는 수십 년간 건강 및 안전 기준을 세워왔습니다. SAF는 여러분이 중요한 인생 경험의 시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만약의 경우까지 생각하며 계획합니다.
국제 의료 보험

프로그램 비용에 국제 의료 보험 포함

상시 비상 연락 지원

새로운 곳에서 생활 전반적인 사항을 지원

위치 기반 정보

학업 지역 기준 건강 및 안전 정보 제공

통역 지원

다국어 통역 직원이 의료 서비스 제공자 연결

안전한 주거 시설

학교와 가까운 양질의 안전한 주거 시설

헌신적인 전문가

학과장 사무실에서 학생의 이익 보호

상담 예약하기

SAF를 통한 교환/방문 학생 지원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1:1 상담을 통해 맞춤식 유학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다른 대학 보기

이 대학에 관심이 없으신가요?

대학 페이지를 탐색하여 더 많은 대학들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