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민스터 대학에서 공부하기

영국 영국학 런던

웨스트민스터 대학은 학생들에게 유명한 전문가와 교수진의 커뮤니티에 대한 독특한 접근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미디어에서 뛰어난 풍부한 역사를 자랑합니다. 이 대학은 영국 최초의 폴리테크닉 연구소였으며, 유럽 최초의 공공 사진 촬영 스튜디오도 열었습니다. 따라서 신청 절차의 일부로 작업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할 수 있습니다. 런던 중심부에 위치한 웨스트민스터는 세계적인 도시에 있는 세계적인 대학입니다. 런던은 300개 이상의 언어를 구사하는 800만 명의 거주자를 자랑하며, 런던은 창조 산업의 세계적인 중심지 역할을 합니다. 박물관과 갤러리를 자주 방문하고, 예술가가 운영하는 전시회에 참석하고, 유명한 스포츠 시설에서 행사를 하고, 카페에서 식사를 하고, 그 외 많은 것들을 해보세요.

Academic strength: 예술, 디자인 및 패션,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마케팅
Rankings: 세계적인 명성

대학 안내

웨스트민스터 대학

웨스트민스터 대학은 1838년에 설립되었으며 패션 디자이너 비비안 웨스트우드, 헤비급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베일리, 핑크플로이드의 로저 워터스가 동문입니다.

1841년에 웨스트민스터는 유럽 최초의 공개 인물사진 스튜디오를 열었고, 1896년 뤼미에르 형제가 이곳에서 영국 최초의 동영상 전시를 했습니다.  

웨스트민스터는 런던의 중심에 있으며 세계의 유명한 박물관과 갤러리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창조산업 리더와 미래 지향적 비지니스가 넘쳐나고 포춘지 세계 500대 기업 75%가 자리 잡고 있는 런던은 미래 경력을 시작하기 위한 완벽한 발판입니다.

웨스트민스터 대학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SAF의 학생과의 약속

유수한 접근

우리는 여러분의 목적지와 호스트 대학의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통합적인 지원

우리는 여러분의 숙소, 보험, 지원 과정 등 모든 과정을 함께 관리합니다.

연중무휴 안전보건 서비스

우리 전문가들은 여러분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여러분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오직 학생을 위하는 마음

미국의 비영리기관으로 등록된 기관으로서 학생을 위하는 마음은 우리를 움직이게 하는 사명입니다.

오랫동안 쌓아온 경험

7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우리는 세계적인 수준의 해외 유학 전문성을 쌓아 왔습니다.

공식 기관

300개가 넘는 세계 최고 대학들이 우리의 유학 전문가들을 신뢰합니다.

Yewon Park
“웨스트민스터 대학교에서 이곳에 온 유학생의 절반 이상이 미국인이었습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영국인과 미국인 친구들과 어울릴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억양도 많이 익숙해지니 생각보다 영어가 많이 늘었습니다.”
박예원, 전 SAF 학생

내부 특종 보기

"계속해서 자신을 밀어내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정체될 것입니다"

런던에서의 유학생 생활은 어떤가요?

미국 학생 DiMitri에게서 직접 알아보세요. DiMitri는 자신의 관점에서 웨스트민스터 대학교에서 공부하고 런던에서 생활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려줍니다.

학생 건강 및 안전

SAF는 여러분의 건강, 안전 및 보안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유학 기관 중 하나인 IEA Abroad의 일원으로써 SAF는 수십 년간 건강 및 안전 기준을 세워왔습니다. SAF는 여러분이 중요한 인생 경험의 시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만약의 경우까지 생각하며 계획합니다.
국제 의료 보험

프로그램 비용에 국제 의료 보험 포함

상시 비상 연락 지원

새로운 곳에서 생활 전반적인 사항을 지원

위치 기반 정보

학업 지역 기준 건강 및 안전 정보 제공

통역 지원

다국어 통역 직원이 의료 서비스 제공자 연결

안전한 주거 시설

학교와 가까운 양질의 안전한 주거 시설

헌신적인 전문가

학과장 사무실에서 학생의 이익 보호

상담 예약하기

SAF를 통한 교환/방문 학생 지원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1:1 상담을 통해 맞춤식 유학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다른 대학 보기

이 대학에 관심이 없으신가요?

대학 페이지를 탐색하여 더 많은 대학들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