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대학에서 공부하기

캐나다 캐나다 중부 토론토

캐나다 최고의 대학으로 자주 선정되는 토론토 대학은 학습을 촉진하고 소규모 수업과 세심한 직원을 통해 모든 학생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우수성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수십 년의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캐나다에서 가장 큰 도시인 토론토 대학은 모든 학생들에게 다문화 커뮤니티를 제공합니다. UN은 토론토를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도시로 인정합니다. 토론토 인구의 약 절반이 캐나다 밖에서 태어났습니다. 온타리오 호수를 따라 위치한 토론토는 현대적인 고층 건물과 수많은 공공 공원으로 구성된 세계적인 원더랜드이기도 합니다. 도시의 유명한 스카이라인은 서반구에서 가장 큰 독립 건물이며 미국 공학자 협회(American Society of Engineers)에서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로 선정된 CN 타워가 있습니다. 이제 직접 경험해 볼 시간입니다.

Academic strength: 영어
Rankings: 타임즈 선정 100대 대학

대학 안내

토론토 대학

1827년에 설립된 토론토 대학은 과학자들이 인슐린을 발견해서 획기적으로 과학 분야를 이끌었으며 5명의 캐나다 총리, 배우 Donald Sutherland, The Handmaid's Tale의 저자인 Margaret Atwood 등 주목할 만한 동문이 많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곳 중 하나로 여겨지는  토론토는 예술과 문화, 관용을 즐기는 역동적이고 다양한 도시입니다. 이곳 주민들은 국제적이고 다문화적인 도시의 중요한 부분인 23,000여 명의 유학생들을 따뜻하게 환영합니다. 

 

토론토 대학에 대해서 더 알아보세요.

SAF의 학생과의 약속

유수한 접근

우리는 여러분의 목적지와 호스트 대학의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통합적인 지원

우리는 여러분의 숙소, 보험, 지원 과정 등 모든 과정을 함께 관리합니다.

연중무휴 안전보건 서비스

우리 전문가들은 여러분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여러분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오직 학생을 위하는 마음

미국의 비영리기관으로 등록된 기관으로서 학생을 위하는 마음은 우리를 움직이게 하는 사명입니다.

오랫동안 쌓아온 경험

7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우리는 세계적인 수준의 해외 유학 전문성을 쌓아 왔습니다.

공식 기관

300개가 넘는 세계 최고 대학들이 우리의 유학 전문가들을 신뢰합니다.

Toshiya Iizumi
“캐나다는 비교적 안전하고 영어 발음이 또렷하고 아름다워서 토론토 대학교에 가고 싶었습니다. 유학을 가면 많은 해외 친구들을 사귈 수 있고 일본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것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즐길 거리도 많으니 유학 생활을 즐기세요!”
Toshiya Iizumi, 전 SAF 학생

비범한 사람들의 고향

거의 200년 동안 토론토 대학교는 감히 큰 질문을 하고 가능성의 한계를 뛰어넘는 비범한 사람들의 고향이었습니다.

학생 건강 및 안전

SAF는 여러분의 건강, 안전 및 보안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유학 기관 중 하나인 IEA Abroad의 일원으로써 SAF는 수십 년간 건강 및 안전 기준을 세워왔습니다. SAF는 여러분이 중요한 인생 경험의 시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만약의 경우까지 생각하며 계획합니다.
국제 의료 보험

프로그램 비용에 국제 의료 보험 포함

상시 비상 연락 지원

새로운 곳에서 생활 전반적인 사항을 지원

위치 기반 정보

학업 지역 기준 건강 및 안전 정보 제공

통역 지원

다국어 통역 직원이 의료 서비스 제공자 연결

안전한 주거 시설

학교와 가까운 양질의 안전한 주거 시설

헌신적인 전문가

학과장 사무실에서 학생의 이익 보호

상담 예약하기

SAF를 통한 교환/방문 학생 지원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1:1 상담을 통해 맞춤식 유학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다른 대학 보기

이 대학에 관심이 없으신가요?

대학 페이지를 탐색하여 더 많은 대학들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