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사우스 웨일스 대학에서 공부하기

오스트레일리아 및 뉴질랜드 호주 시드니

국가적으로 유명하고 세계적으로 알려진 이 기관에서 기회는 끝이 없습니다. 비공식적이고 친근한 호주의 자연 덕분에 SAF 장학생은 다양한 과정에 참석하면서 호주의 유산과 문화가 독특하게 조화를 이루는 것에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시드니 교외에 위치한 이 대학은 호주에서 가장 큰 대도시 지역으로의 접근을 제공합니다. 시드니는 비즈니스 수도에서 세계적 수준의 음식, 쇼핑 및 문화 활동 허브에 이르기까지 국가 내에서 많은 역할을 수행합니다. 시드니의 따뜻한 기후 덕분에 일년 내내 야외 생활을 즐길 수 있으며 주변 지역 사회에 흠뻑 빠져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절대 떠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Academic strength: 경영학, 경제학, 재정학, 법학, 교육학, 공학, 역사학, 철학 및 종교학, 영어
Rankings: 타임즈 선정 100대 대학

대학 안내

뉴 사우스 웨일스 대학

1949년부터 뉴 사우스 웨일스 대학 (UNSW)는 혁신, 연구, 교육의 중심으로서 항상 아시아 태평양에 위치해있는 대학교들 중 상위 50위를 지켜왔습니다. 

시드니는 세계의 도시라고 불리는 만큼 젊음과 다문화적인 사람들이 따뜻하고 스릴 넘치는 순간들과 아름다운 해변을 나누는 곳입니다. 연중 내내 야외 활동을 할 수 있어서 이곳에서 공부하는 시간을 즐겁게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시드니의 관광 명소들이 뉴 사우스 웨일스 대학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뉴 사우스 웨일스 대학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SAF의 학생과의 약속

유수한 접근

우리는 여러분의 목적지와 호스트 대학의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통합적인 지원

우리는 여러분의 숙소, 보험, 지원 과정 등 모든 과정을 함께 관리합니다.

연중무휴 안전보건 서비스

우리 전문가들은 여러분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여러분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오직 학생을 위하는 마음

미국의 비영리기관으로 등록된 기관으로서 학생을 위하는 마음은 우리를 움직이게 하는 사명입니다.

오랫동안 쌓아온 경험

7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우리는 세계적인 수준의 해외 유학 전문성을 쌓아 왔습니다.

공식 기관

300개가 넘는 세계 최고 대학들이 우리의 유학 전문가들을 신뢰합니다.

Nanami Araki
“저는 이곳의 삶을 아주 좋아합니다. 매일 아침 9시에 학교에 가서 다국적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었고, 방과 후에는 시티투어와 쇼핑도 하고 호주 친구들과 놀기도 했습니다. 현지 친구가 저를 식당으로 데려가서 정말 소중한 경험을 주었습니다. 얼마 전 호스트 어머니와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를 조립하고 한여름인데도 조명들로 장식했습니다!”
Nanami Araki, 전 SAF 학생

내부자 팁: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시드니 당일 여행

UNSW에서 공부한다는 것은 시드니에서 생활하는 것을 의미하므로 대도시 생활의 모든 현대적인 편의를 누릴 수 있습니다. 시드니는 다문화 공동체, 아름다운 해변 및 건축물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대도시 생활에 대한 갈망이 다 소진되면 다음 모험을 찾기 위해 멀리 볼 필요가 없습니다.

시드니에서 불과 90분 거리에 아름다운 블루 마운틴이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자연 지역 중 하나입니다. 아름다운 폭포, 울창한 열대 우림, 독특한 원주민 문화 유적지로 둘러싸여 해외 유학 모험을 하는 동안 무엇이 호주를 진정 특별하게 만드는지 알아보세요.

학생 건강 및 안전

SAF는 여러분의 건강, 안전 및 보안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유학 기관 중 하나인 IEA Abroad의 일원으로써 SAF는 수십 년간 건강 및 안전 기준을 세워왔습니다. SAF는 여러분이 중요한 인생 경험의 시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만약의 경우까지 생각하며 계획합니다.
국제 의료 보험

프로그램 비용에 국제 의료 보험 포함

상시 비상 연락 지원

새로운 곳에서 생활 전반적인 사항을 지원

위치 기반 정보

학업 지역 기준 건강 및 안전 정보 제공

통역 지원

다국어 통역 직원이 의료 서비스 제공자 연결

안전한 주거 시설

학교와 가까운 양질의 안전한 주거 시설

헌신적인 전문가

학과장 사무실에서 학생의 이익 보호

상담 예약하기

SAF를 통한 교환/방문 학생 지원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1:1 상담을 통해 맞춤식 유학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다른 대학 보기

이 대학에 관심이 없으신가요?

대학 페이지를 탐색하여 더 많은 대학들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