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S Abroad 시드니에서 유학하기

오스트레일리아 및 뉴질랜드 호주 시드니

호주에서 생활하는 동안 많은 시간을 IES Abroad 시드니에서 보내게 됩니다. 뉴사우스웨일스 대학(UNSW)에 직접 등록하든, 맥쿼리 대학에서 혁신적인 수업을 받든, 명문 시드니 대학의 시드니 컨서버토리엄 오브 뮤직에서 음악 공부를 하든 로어 노스 쇼어에 있는 채스우드 IES Abroad 센터는 유학 커뮤니티의 허브입니다. 현지 기업에서 풀타임 인턴십을 하는 경우에도 IES Abroad 시드니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Rankings: 세계적인 명성

IES Abroad 시드니 센터

IES Abroad 시드니 센터는 활기찬 엔터테인먼트 지구, 울창한 공원, 놀라운 아시아 식당들로 주목을 받고 있는 로어 노스 쇼어의 외곽 채스우드에 있습니다. 도시 구석의 평화로운 곳에서 학생들은 언어 기술을 연습하고 공부하며 정통 얌차나 버블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콘서트 홀, 극장, 도서관, 레스토랑이 있는 멋진 예술 단지인 더 콩코스(The Concourse)가 바로 옆에 있습니다. 

유수한 접근

우리는 여러분의 목적지와 호스트 대학의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통합적인 지원

우리는 여러분의 숙소, 보험, 지원 과정 등 모든 과정을 함께 관리합니다.

연중무휴 안전보건 서비스

우리 전문가들은 여러분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여러분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오직 학생을 위하는 마음

미국의 비영리기관으로 등록된 기관으로서 학생을 위하는 마음은 우리를 움직이게 하는 사명입니다.

오랫동안 쌓아온 경험

7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우리는 세계적인 수준의 해외 유학 전문성을 쌓아 왔습니다.

공식 기관

300개가 넘는 세계 최고 대학들이 우리의 유학 전문가들을 신뢰합니다.

아웃도어 라이프는 시드니 유학 생활을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대학 프로그램과 더불어 생각이 비슷한 학생들과 함께 도시, 바다, 오지에서의 풍부한 문화적 모험을 할 수 있습니다. 캥거루에게 먹이를 주고, 코알라를 만져보고,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에서 헤엄치는 등 다른 곳에서는 할 수 없는 경험을 하면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시간들을 통해 이 인상적인 도시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 해외 취업을 어디에서 준비할지 알아보세요.

상담 예약하기

SAF를 통한 교환/방문 학생 지원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1:1 상담을 통해 맞춤식 유학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다른 대학 보기

이 대학에 관심이 없으신가요?

대학 페이지를 탐색하여 더 많은 대학들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