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영국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

Student sat on grass looking at the Big Ben clock

어디에 있는지에 따라 영국의 여름은 꽤 다를 수 있습니다. 맨체스터 대학에서 공부한다면 북부는 남부의 브리스톨런던옥스퍼드 보다 더 시원한 편입니다. 서쪽은 가장 따뜻한 편이고, 동부는 해가 가장 깁니다. 일반적으로는 여름에도 대체로 온화하고 가끔 따뜻합니다.

결정적으로 날씨는 대화의 핵심 주제이므로 일기예보에 관심을 갖는 것이 현명합니다. 그렇다고 너무 믿지는 마시구요. 영국에서 여름에 기대할 수 있는 것을 소개합니다.

온도

영국 남부는 여름(6월에서 8월) 평균 기온이 섭씨 10도 후반에서 20도(화씨 60~70도)입니다. 북부는 기온이 약간 낮은 편이며, 평균 최고 기온은 10도 중반에서 후반(화씨 60도 전후)입니다.

영국에서 역대 가장 더운 날은 2022년 7월 19일(장소: 히드로 공항)이었습니다. 영국인들은 일년 중 대부분을 춥거나 우울하다고 불평하는 반면, 여름에는 '덥지만 그렇게 덥지는 않다'고 불평합니다. 대부분의 집에는 에어컨이 없고 주로 열을 가두도록 설계되었으므로, 너무 더운 날에는 밖으로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비록 영국은 보통 여름이 가장 건조하지만, 특히 북서부에서는 비가 꽤 자주 내릴 수도 있습니다. 만약을 위해 우비와 우산을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여름 소나기와 강한 폭우로 인해 반바지, 티셔츠, 슬리퍼가 흠뻑 젖는 일이 많습니다.

비의 장점은 영국인들에게 불평할 날씨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비가 많이 올수록 이야깃거리가 더 많아집니다.

햇빛

3월에 썸머타임이 시작되면, 영국인들은 매우 흥분합니다. 이것은 길고 어두운 겨울의 끝을 알리는 신호입니다. 한여름이 되면 영국에서는 낮이 긴데, 일부 지역에서는 아침 5시도 되기 전에 해가 뜨고 저녁 9시가 넘어 해가 집니다.

사람들은 강과 호수 옆의 공원과 비어가든으로 모여들고, 야외 생활을 즐깁니다. 하지만 항상 스웨터를 챙기세요. 해가 길다고 해서 저녁에도 따뜻한 것은 아닙니다. 하루 종일 추울 때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

여름은 영국의 관광 성수기이며 영국 전체에서 매년 4천만 명 이상의 관광객을 맞이합니다. 해외 방문객들에 7월부터 9월까지 학교 방학 동안 영국을 탐험하는 영국 관광객들까지 더해지면, 인기 관광지는 붐빌 수밖에 없습니다.

패스트트랙 티켓 이용을 추천하며, Google 지도의 붐비는 지역 정보를 활용하면 여행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아침을 먹는 동안 일찍 나가서 사람들이 도착하기 전에 명소들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이른 점심을 먹게 되면 식당에서 자리가 더 쉽게 날 수 있으며, 식사를 마치면 다른 사람들이 점심을 먹으러 오기 때문에 둘러볼 명소에 사람이 더 적을 수 있습니다.

축제

낮이 길어지는 여름에는 영국에서 음악, 웰빙, 식음료 축제가 많이 열립니다. 방문하는 지역에서 어떤 축제가 열리는지 확인하세요. 글라스톤베리는 가장 크고 가장 유명한 축제라고 생각되는데, 티켓은 온라인에서 단 몇 분만에 매진됩니다. 대형 음악 축제인 레딩 앤 리즈, 아일 오브 와이트, 래티튜드와 비슷하지만, 운이 좋고 판매가 언제 시작되는지 안다면 티켓을 구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런던의 노팅힐 카니발사우스 타인사이드 썸머 페스티벌헐의 프리덤 페스티벌브리스톨 국제 풍선 축제와 같이 대부분의 지역에는 무료 여름 축제와 무료 도시 행사가 있습니다. 하지만 해변, 시골, 현지 공원에만 가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정보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