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SAF와 함께 펜실베이니아 대학에서 공부해보세요.

펜실베니아 대학 콘텐츠 07

SAF는 명성 높은 아이비리그 교육 기관에서 유학 경험을 원하는 학생들을 위한 펜실베이니아 대학(UPenn)의 IAPS 여름 어학과정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몰입형 언어 프로그램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인지한 SAF는 펜실베이니아 대학과 파트너십을 맺어 단기간에 언어 능력을 향상시키도록 특별 고안된 여름 과정을 제공합니다.

펜실베이니아 대학의 IAPS 여름 언어 프로그램은 유학생에게 우수한 아메리칸 대학에서 집중 언어 공부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실질적인 언어 능력, 몰입형 문화 체험, 미묘한 언어적 차이에 대한 심층적 이해에 중점을 두고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맞춤형 학습을 제공하기 위해 소규모 학급으로 진행됩니다. 또한 UPenn은 다른 아이비리그 대학과 비교했을 때 저렴한 예산으로 참여할 수 있기에 여름에 해외 유학을 경험하고 싶은 학생에게 가성비가 뛰어난 선택지가 됩니다.

 

University of Pennsylvania – Virtual English Language Program

 

풍부한 미국 역사를 간직한 도시인 필라델피아에 위치한 유서 깊은 UPenn 캠퍼스에서 진행되는 여름 언어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미국 문화와 캠퍼스 생활을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최첨단 언어 학습 자료와 세계적 수준의 UPenn 교수진은 IAPS 여름 언어 프로그램 참가자가 유창한 언어 능력뿐만 아니라 문화적 통찰력도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정보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