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영화의 배경이 된 뉴질랜드 탐험하기

Australia New Zealand Otago Destination 04

뉴질랜드 영화 제작자 피터 잭슨, 제인 캠피온, 리 타마호리, 타이카 와이티티가 뉴질랜드에 대한 그들의 상상을 화면으로 보여줍니다. SAF 학생으로 오클랜드 또는 오타고에서 공부할 때 은막을 통해 뉴질랜드의 극적인 풍경, 문화, 역사를 알아보세요.

이 영화들은 여행을 자극하고, 뉴질랜드를 고향이라고 하는 사람들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뉴질랜드의 독특한 문화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반지의 제왕 3부작(The Lord of the Rings Trilogy)

뉴질랜드의 아름다운 풍경을 중간계로 바꿔놓은 피터 잭슨의 판타지 3부작은 필수입니다. 로케이션 장소와 영화 세트장은 이제 관광 명소가 되었는데, 이 3부작은 호빗의 발자취를 따르려는 방문객을 엄청나게 끌어모았습니다.

반지의 제왕: 반지 원정대(The Lord of the Rings: The Fellowship of the Ring)반지의 제왕: 두 개의 탑(The Lord of the Rings: The Two Towers)과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The Lord of the Rings: The Return of the King)은 한꺼번에 촬영하고 편집했기 때문에 원한다면 주말에 시간을 내서 10시간 내리 볼 수 있습니다. 프고도 배긴스와 동료들이 절대 반지를 파괴하기 위해 모르도르로 가면서 겪는 위험한 모험을 지켜보세요.

전사의 후예(Once Were Warriors)

뉴질랜드 도심에서 벌어지는 가정 폭력의 공포를 폭로하는 냉혹하고 잔인한 영화입니다. 역사적 유대가 파괴되고 실업, 알코올 중독, 폭력의 피해를 입은 채 버림받은 마오리 가족을 거침없이 묘사합니다. 1994년에 개봉한 전사의 후예는 많은 상을 수상했으며, 매력적인 아버지 제이크(타에무라 모리슨 분)가 그의 폭력적인 면을 다시 드러내기를 기다리게 되는 여전히 위협적인 영화입니다.

피아노(The Piano)

제인 캠피온의 강렬하고 잊혀지지 않는 시대극은 여성의 욕망과 창의성으로 가득 찬 세계로 안내합니다. 1800년대 중반을 배경으로 하는 피아노는 벙어리인 스코틀랜드 여성 에이다(홀리 헌터 분)가 뉴질랜드 식민지 개척자와 결혼했지만 이웃인 조지에게 끌리는 이야기입니다. 에이다와 그녀의 딸 플로라(안나 파킨)의 오프닝 장면과 바람이 부는 뉴질랜드 해변에서의 피아노는 아주 작은 시선이 엄청난 감정적 무게를 전달하는 이 아름다운 영화의 분위기를 설정합니다.

제인 캠피온에게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안겨준 중요한 페미니스트 영화입니다.

내 인생 특별한 숲속 여행(Hunt for the Wilderpeople)

세계적인 찬사를 받은 또 다른 뉴질랜드 감독으로는 타이카 와이티티가 있습니다. 이 웃기고 시끄러운 코미디 모험 영화는 보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사고를 치지 않기를 바라며 시골의 위탁 가정에 보내진 리키(줄리안 데니슨 분)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샘 닐은 리키와 함께 숲에서 뛰어다니는 괴짜 헥으로 출연합니다. 와이티티의 네 번째 장편 영화로, Empire에서 2016년 최고의 영화로 선정했습니다.

이 영화가 마음에 들어 감독의 다른 작품을 보고 싶다면 웰링턴을 배경으로 한 고딕 코미디 뱀파이어에 관한 아주 특별한 다큐멘터리(What We Do in the Shadows)를 추천합니다.

정보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