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를 현지인처럼 체험하기

미국 로스앤젤레스 목적지 017

UCLA에서 공부하는 학생으로서 로스앤젤레스를 탐험해 보세요. 로스앤젤레스는 문화의 용광로로, 그 핵심을 관통하는 강력한 창의적 기질을 가진 도시입니다. LA의 유명한 엔터테인먼트 산업, 연중 내내 밝게 빛나는 햇살, 아름다운 해변, 젊음의 에너지가 이 천사의 도시에 다이내믹한 매력과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이 흥미진진한 메가시티의 문화적 하이라이트를 소개합니다.

틴셀타운

이는 할리우드의 별명인데, 이곳에서 찾을 수 있는 틴셀타운의 매력이 있습니다. 여름에 라이브 콘서트에 안성맞춤인 멋진 장소로 손꼽히는 유명한 할리우드 보울의 본고장이 바로 이곳입니다. 할리우드 대로와 바인 스트리트를 따라 걸으며할리우드 명예의 거리 바닥에 새겨진 스타들을 찾아보세요. 수많은 화려한 시사회가 열리는 TCL 차이니즈 시어터에서 영화를 관람하세요. 이 영화 궁전 앞에는 셀럽들의 핸드프린트와 사인을 볼 수 있는 포코트 투 더 스타즈(Forecourt to the Stars)가 있습니다. 유명한 할리우드 사인의 멋진 전망을 보려면 하이킹 부츠를 신고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그리피스 공원 하이킹 코스를 하이킹하세요.

해변

LA 최고로 손꼽히는 해변들이 UCLA 근처에 있습니다. 수영, 서핑, 산책로를 따른 한가로운 산책, 일몰을 감상하며 부두에서 즐기는 식사 등, 로스앤젤레스에는 해변에서 즐기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습니다. 캠퍼스에서 가장 가까운 해변은 청정 해변이 길게 펼쳐진 산타모니카 비치입니다. 서핑에 적당한 파도, 자전거 도로, 산타모니카 부두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부두의 유명한 놀이공원에 들러 레스토랑과 바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세요. 베니스 비치는 산책로를 따라 별나고 기발한 상점, 길거리 공연자, 스케이트보더로 북적입니다. 머슬 비치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배구 팬이라면 맨해튼 비치로 가시고, 베이워치 팬이라면 윌 로저스 스테이트 비치가 주요 촬영지이자 수영하기에도 좋은 곳이니 그곳으로 가보세요.

음악

이 도시는 수많은 밴드가 앨범을 녹음하고 라이브 공연장에서 록 밴드로서의 커리어를 쌓기 시작하고 다양한 축제에서 스타들이 무대에 나서는 등, 오랫동안 음악 산업의 중심지였습니다. 비치 보이스와 도어스부터 N.W.A와 스눕 독까지, LA의 다양한 음악 유산을 음미하고 할리우드의 아메바 뮤직을 방문해 보세요. 그래미 박물관을 방문하여 유명한 그래미 수상자와 레코드를 만드는 창의적인 과정에 대해 알아보세요. 라이브 음악을 감상하려면 상징적인 선셋 스트립으로 가서 록 음악 거장들의 발자취를 따라가며 위스키 어 고고(Whiskey a Go Go), 더 록시(The Roxy), 바이퍼 룸(Viper Room), 트루바두르(Troubadour)와 같은 곳에서 흥겨운 시간을 보내세요.

스포츠와 레크리에이션

일 년 내내 햇살이 비치는 곳이므로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스포츠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많습니다. 그러니 LA가 열렬한 스포츠 팬으로 가득한 도시라는 건 놀랄 일도 아닙니다. 스타디움에서 다저스, 레이커스, 램스 또는 덕스의 경기를 관람하거나 도시 곳곳에 있는 테니스장, 배구장, 축구장, 야구장 등의 운동 시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설리번 리지 산악자전거 트레일을 타거나, 해변에서 서핑을 즐기거나, 베니스 비치 스케이트 공원에서 스케이트를 타거나, 하이랜드 파크 보울과 같은 빈티지 LA 10핀 볼링장에서 볼링공을 굴리세요. LA에서는 항상 스포츠 활동이 활발히 벌어집니다.

정보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