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건 대학에서 공부하기

미국 서부 유진

오리건 대학(UO)는 오리건 주에서 가장 큰 규모를 유지하고 있지만, 학급은 학생 대 교사 비율이 17:1로 여전히 소규모로 남아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여러분은 작은 대학들의 특징인 개인화된 교육으로부터 이익을 얻으면서, 큰 미국 캠퍼스(스포츠 행사, 소셜 클럽)의 특권을 누릴 수 있습니다. 유진의 공식 슬로건인 "예술과 야외를 위한 위대한 도시"는 당신이 그곳에서 살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묘사합니다. 자전거 타기, 달리기, 래프팅 그리고 카약과 같은 레크리에이션 활동들은 유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것들 중 하나입니다. 8월에 열리는 오리건 음악 축제와 2월에 열리는 아시아 축하 행사(대륙을 구성하는 국가들의 역사와 문화를 조명하는 행사)와 공예품, 기념품 등을 쇼핑할 수 있는 주간 토요시장을 놓치지 마세요.

Academic strength: 경영학, 경제학, 재정학,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마케팅, 컴퓨터공학, 수학, 범죄학 및 법학, 심리학
Rankings: 세계적인 명성

대학 안내

오리건 대학

1876년에 열린 오리건 대학은 "모든 학생들이 학교의 나무처럼 활기 넘치는 지적인 호기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오리건 대학은 다름을 기뻐하고 특별한 경험을 함께할수 있는 활기찬 커뮤니티입니다. 

창립부터 커뮤니티는 학교의 중심에 있었고, 다양한 분야에서의 승자들과 리더를 모아 서로에게서 새로운 것들을 배우고 그들의 미래를 더욱 밝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오리건 대학은 나이키의 창업자, 오리건 주지사, 미국 상원 의원 및 하원 의원, 사상가, 배우 그리고 멈출 수 없는 비즈니스 마인드를 가진 사람들 같은 졸업생들이 아름다운 가로수길이 있는 학교에서 자기 자신이 누구인지 깨닫고 밝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수있도록 해주었습니다.

오리건 대학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SAF의 학생과의 약속

유수한 접근

우리는 여러분의 목적지와 호스트 대학의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통합적인 지원

우리는 여러분의 숙소, 보험, 지원 과정 등 모든 과정을 함께 관리합니다.

연중무휴 안전보건 서비스

우리 전문가들은 여러분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여러분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오직 학생을 위하는 마음

미국의 비영리기관으로 등록된 기관으로서 학생을 위하는 마음은 우리를 움직이게 하는 사명입니다.

오랫동안 쌓아온 경험

7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우리는 세계적인 수준의 해외 유학 전문성을 쌓아 왔습니다.

공식 기관

300개가 넘는 세계 최고 대학들이 우리의 유학 전문가들을 신뢰합니다.

Yoon Do-hee
“짧은 기간이지만 더 큰 성장을 위한 디딤돌이 되었기 때문에 유학은 너무나 값진 경험이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사람들과 교류하고 다른 유학생들과 함께 하는 경험은 앞으로 어떤 어려움도 이겨낼 수 있는 원동력과 추억을 주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시 오리건에서 유학하고 싶습니다.”
윤도희, 전 SAF 학생

캠퍼스를 살펴봅시다

지금이 오리건 대학에 대해 가장 잘 알고 있는 UO 학생들로부터 직접 배울 수 있는 기회입니다.

실제 학생들이 이 아름다운 295에이커 캠퍼스 주변의 가장 좋아하는 장소에서 이야기를 들려줄 때 오리의 삶이 어떤 것인지 알아보세요.

학생 건강 및 안전

SAF는 여러분의 건강, 안전 및 보안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유학 기관 중 하나인 IEA Abroad의 일원으로써 SAF는 수십 년간 건강 및 안전 기준을 세워왔습니다. SAF는 여러분이 중요한 인생 경험의 시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만약의 경우까지 생각하며 계획합니다.
국제 의료 보험

프로그램 비용에 국제 의료 보험 포함

상시 비상 연락 지원

새로운 곳에서 생활 전반적인 사항을 지원

위치 기반 정보

학업 지역 기준 건강 및 안전 정보 제공

통역 지원

다국어 통역 직원이 의료 서비스 제공자 연결

안전한 주거 시설

학교와 가까운 양질의 안전한 주거 시설

헌신적인 전문가

학과장 사무실에서 학생의 이익 보호

상담 예약하기

SAF를 통한 교환/방문 학생 지원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1:1 상담을 통해 맞춤식 유학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다른 대학 보기

이 대학에 관심이 없으신가요?

대학 페이지를 탐색하여 더 많은 대학들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