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칸소 대학에서 유학하기

미국 남동부 페이엣빌

140년 이상 동안, 아칸소 대학은 학습에 완벽한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학생들을 우선하는 대학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을 잘 보여주는 예로 낮은 학생 대 교수 비율,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연구 프로젝트, 그리고 강력한 학생 공동체를 들 수 있습니다. 졸업생들로는 빌 클린턴 전 미국 대통령과 성공적인 베스트셀러 작가 찰스 포티스가 있습니다. 또한 아칸소 북서쪽 언덕 끝에 있는 그림 같은 캠퍼스는 멋진 오자크 산맥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캠퍼스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미국 최고의 야외 시설과 하이킹 코스를 경험해 보십시오. 남부 모험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Academic strength: 화학, 컴퓨터공학, 수학, 공학, 영어
Rankings: 세계적인 명성

대학 안내

아칸소 대학

아칸소 대학은 미국의 대학들 사이에서 독특한 전통을 자랑합니다. 그 전통은 캠퍼스를 가로지르며 3마일 이상 연결되는 140년간의 졸업생들의 이름이 새겨져 있는 시니어 워크이며, 이것은 학생들을 우선순위로 삼고 완벽한 학습 환경을 만들겠다는 아칸소 대학의 의지입니다.
이러한 '학생 우선주의 철학'은 빌 클린턴 미국 대통령, 성공적인 베스트셀러 작가 찰스 포티스, 스포츠 스타들의 코누코피아와 같은 동문들을 길러냈습니다.

아칸소 대학의 본거지인 아칸소주 파예트빌은 미국 최고의 대학 도시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활기찬 예술, 유명한 남부의 환대가 있는 이 도시는 활동, 창의성, 그리고 혁신으로 활기가 넘칩니다.

아칸소 대학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SAF의 학생과의 약속

유수한 접근

우리는 여러분의 목적지와 호스트 대학의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통합적인 지원

우리는 여러분의 숙소, 보험, 지원 과정 등 모든 과정을 함께 관리합니다.

연중무휴 안전보건 서비스

우리 전문가들은 여러분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여러분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오직 학생을 위하는 마음

미국의 비영리기관으로 등록된 기관으로서 학생을 위하는 마음은 우리를 움직이게 하는 사명입니다.

오랫동안 쌓아온 경험

7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우리는 세계적인 수준의 해외 유학 전문성을 쌓아 왔습니다.

공식 기관

300개가 넘는 세계 최고 대학들이 우리의 유학 전문가들을 신뢰합니다.

Yejin Kim
“아칸소 대학교는 캠핑 장비와 관련 정보를 제공하면서 학생들의 야외 활동을 지원합니다. 친구들과 캠핑을 쉽게 갈 수 있었고, 아칸소 주의 크고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심호흡을 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김예진, 전 SAF 학생

개인적인 이야기

애매 상 수상 영화제작자, Larry Foley의 영화

에미상을 수상한 영화 제작자이자 아칸소 대학 언론 전략 미디어 대학의 학장인 래리 폴리에 의해 제작된 이 다큐멘터리 영화는 아칸소대학에서의 개인적인 경험을 공유합니다. '이 걸음이 말할 수 있다면'은 150년 동안의 이야기와 동문 및 캠퍼스 리더들의 인터뷰를 통해 개인적인 이야기와 시니어 워크의 중요성을 보여줍니다. 

학생 건강 및 안전

SAF는 여러분의 건강, 안전 및 보안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유학 기관 중 하나인 IEA Abroad의 일원으로써 SAF는 수십 년간 건강 및 안전 기준을 세워왔습니다. SAF는 여러분이 중요한 인생 경험의 시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만약의 경우까지 생각하며 계획합니다.
국제 의료 보험

프로그램 비용에 국제 의료 보험 포함

상시 비상 연락 지원

새로운 곳에서 생활 전반적인 사항을 지원

위치 기반 정보

학업 지역 기준 건강 및 안전 정보 제공

통역 지원

다국어 통역 직원이 의료 서비스 제공자 연결

안전한 주거 시설

학교와 가까운 양질의 안전한 주거 시설

헌신적인 전문가

학과장 사무실에서 학생의 이익 보호

상담 예약하기

SAF를 통한 교환/방문 학생 지원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1:1 상담을 통해 맞춤식 유학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다른 대학 보기

이 대학에 관심이 없으신가요?

대학 페이지를 탐색하여 더 많은 대학들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