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스 홉킨스 대학에서 공부하기

미국 북동부 볼티모어

존스 홉킨스 대학은 미국 최고의 연구 대학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과학, 공중 보건, 공학 및 음악의 상위 학과가 있습니다. 메릴랜드주 볼티모어의 아름다운 140에이커 규모의 캠퍼스를 가로질러 강의실로 이동한 후 이너 하버, 펠스 포인트 또는 페더럴 힐을 탐험하세요. 볼티모어의 대도시 지역은 거의 300만 명의 다양한 인구를 보유하고 있으며 워싱턴 D.C.와 필라델피아의 대도시 사이에 위치해 있어 동부 해안의 주요 인구 중심지로 모험을 떠나기에 이상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캠퍼스 안팎에서 식사부터 기타 레슨, 운동 등에 모든 것에 저렴한 요금을 받으려면 학생증을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Academic strength: 생물과학, 물리과학, 공학, 사회정의학
Rankings: 타임즈 선정 100대 대학

대학 안내

존스 홉킨스 대학

1876년에 설립된 존스 홉킨스 대학은 나무가 아름답게 늘어선 전통적인 건물의 캠퍼스로 역사적이고 세계적인 최첨단 연구를 하고 있는 곳입니다.  주요 대도시인 메릴랜드주 볼티모어 한가운데 있는 존스 홉킨스 대학은 여러분이 탐험, 휴식, 학업의 매일의 루틴을 다양한 도시 생활과 함께 할 수 있는 완벽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대학교와 커뮤니티의 활동적인 삶을 누리고, 스터디 클럽과 교내 스포츠를 경험해 보세요.

존스 홉킨스 대학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SAF의 학생과의 약속

유수한 접근

우리는 여러분의 목적지와 호스트 대학의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통합적인 지원

우리는 여러분의 숙소, 보험, 지원 과정 등 모든 과정을 함께 관리합니다.

연중무휴 안전보건 서비스

우리 전문가들은 여러분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여러분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오직 학생을 위하는 마음

미국의 비영리기관으로 등록된 기관으로서 학생을 위하는 마음은 우리를 움직이게 하는 사명입니다.

오랫동안 쌓아온 경험

7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우리는 세계적인 수준의 해외 유학 전문성을 쌓아 왔습니다.

공식 기관

300개가 넘는 세계 최고 대학들이 우리의 유학 전문가들을 신뢰합니다.

“저는 더 자신감 있고, 인내심 있고, 독립적이 되었습니다. 존스 홉킨스에서 두 달 동안 공부하고 다른 나라 사람들과 협업할 수 있었기에 기쁩니다. 쉴드바흐 교수님이 전문 지식뿐만 아니라 일을 처리하는 방법까지 많은 것을 가르쳐 주셔서 기쁩니다.””
Chloe Teoh, 전 SAF 학생

존스 홉킨스 대학에서의 생활

"처음 왔을 땐 긴장했는데 지금은 좋은 친구들이 많이 생겼어요!"

Benjamin이 볼티모어의 존스 홉킨스 대학에서 공부하기로 선택한 이유에 대해 자세히 들어보십시오.

학생 건강 및 안전

SAF는 여러분의 건강, 안전 및 보안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유학 기관 중 하나인 IEA Abroad의 일원으로써 SAF는 수십 년간 건강 및 안전 기준을 세워왔습니다. SAF는 여러분이 중요한 인생 경험의 시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만약의 경우까지 생각하며 계획합니다.
국제 의료 보험

프로그램 비용에 국제 의료 보험 포함

상시 비상 연락 지원

새로운 곳에서 생활 전반적인 사항을 지원

위치 기반 정보

학업 지역 기준 건강 및 안전 정보 제공

통역 지원

다국어 통역 직원이 의료 서비스 제공자 연결

안전한 주거 시설

학교와 가까운 양질의 안전한 주거 시설

헌신적인 전문가

학과장 사무실에서 학생의 이익 보호

상담 예약하기

SAF를 통한 교환/방문 학생 지원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1:1 상담을 통해 맞춤식 유학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다른 대학 보기

이 대학에 관심이 없으신가요?

대학 페이지를 탐색하여 더 많은 대학들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