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포드를 경험해 보세요!

영국 영국학 옥스포드

세계 무대에서 옥스포드의 명성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최고의 대학 중 하나가 있는 곳입니다. 런던에서 불과 60마일 떨어진 이곳은 30개 이상의 대학이 있어 따뜻하고 환영하는 환경을 조성하는 대학 도시입니다. 샌드스톤 첨탑, 아름다운 공원, 깊은 전통이 도시 곳곳에 스며들어있습니다.

Population: 152,450
Native language: 영어
Climate: 온대 기후
Type of area:
소규모 도시
역사적인 도시
녹색 도시
대학 타운

어디에서 살 것인가

옥스포드 대학

시대를 초월해 상징성을 가지는 옥스포드 대학은 활기찬 도시 옥스포드의 중심입니다. 런던에서 불과 60마일 떨어진 옥스포드는 30개 이상의 학생 대학이 집이라고 부르기에 따뜻하고 환영받는 환경을 조성하는 학생 도시입니다. 여러분은 두 개의 대학 중 하나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세인트 앤 칼리지는 1879년으로 거슬러 올라가 1952년에 옥스포드 대학의 정식 대학이 되었습니다. 원래 옥스퍼드에서 공부할 수 있는 재능과 결단력을 가진 여성들을 위한 장소로 설립된 이 대학은 현재 800명의 남녀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공부하거나 가르친 재능 있는 사람들은 영국 총리 28명, 노벨상 수상자 55명, 올림픽 메달 수상자 120명 등입니다. 

또한 1879년에 설립된 레이디 마가렛 홀은 단 9명의 여성으로 시작했고 2016년에는 소수 대표 학생들이 창립 연도를 시작하는 것을 환영한 최초의 옥스퍼드 대학이 되었습니다. 확고한 개척자 정신으로 다른 사람들이 따르도록 이끄는 환영하고 따뜻하고 학문적으로 풍부한 공동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인트 앤 칼리지 와  레이디 마가렛 홀 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학생 건강 및 안전

SAF는 여러분의 건강, 안전 및 보안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유학 기관 중 하나인 IEA Abroad의 일원으로써 SAF는 수십 년간 건강 및 안전 기준을 세워왔습니다. SAF는 여러분이 중요한 인생 경험의 시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만약의 경우까지 생각하며 계획합니다.
국제 의료 보험

프로그램 비용에 국제 의료 보험 포함

상시 비상 연락 지원

새로운 곳에서 생활 전반적인 사항을 지원

위치 기반 정보

학업 지역 기준 건강 및 안전 정보 제공

통역 지원

다국어 통역 직원이 의료 서비스 제공자 연결

안전한 주거 시설

학교와 가까운 양질의 안전한 주거 시설

헌신적인 전문가

학과장 사무실에서 학생의 이익 보호

1:1 상담 신청

SAF 프로그램을 통한 교환/방문 학생 과정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상담을 예약하시면 개별 맞춤식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른 도시 알아보기

이 유학 장소가 마음에 들지 않으신가요?

SAF가 제공하는 다른 유학 목적지를 더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