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SAF는 해외 대학 파트너 간의 학생들의 이동을 용이하게 합니다. 한국, 중국, 일본의 학생들에게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유럽, 뉴질랜드, 아시아에서 1학기, 1년, 여름 동안 유학하면서 학점을 취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SAF는 1950년에 설립되어 시카고에 본사를 둔 501(c)(3) 비영리 조직인 IES Abroad의 일원입니다. IES Abroad는 전 세계 교육 센터에서 대학생을 위한 140개 이상의 유학 및 인턴십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조직은  유학 프로그램 구성, 맞춤형 및 교수진 주도 프로그램, IES 인턴십, Study Abroad Foundation(SAF)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IES Abroad 홈페이지 방문하기

SAF 개요

우리의 뛰어난 대학 파트너들의 학문적 전통을 바탕으로 설립된 Study Abroad Foundation는 세계 최고의 유학 기회를 추구하는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이루고 잠재력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60
대학
75
유학 목적지
150
유학 프로그램

SAF의 차별점

Study Abroad Foundation은 해외 대학 파트너 간의 학생들의 이동을 용이하게 합니다. 참여 대학의 학생들은 관련 분야의 세계 최고 전문가들을 만날 수 있으며, 학업을 맞춤형으로 구성하여 국제적인 커리어와 대학원 입학 기회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유수한 접근

우리는 여러분의 목적지와 호스트 대학의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통합적인 지원

우리는 여러분의 숙소, 보험, 지원 과정 등 모든 과정을 함께 관리합니다.

연중무휴 안전보건 서비스

우리 전문가들은 여러분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여러분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오직 학생을 위하는 마음

미국의 비영리기관으로 등록된 기관으로서 학생을 위하는 마음은 우리를 움직이게 하는 사명입니다.

오랫동안 쌓아온 경험

7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우리는 세계적인 수준의 해외 유학 전문성을 쌓아 왔습니다.

공식 기관

300개가 넘는 세계 최고 대학들이 우리의 유학 전문가들을 신뢰합니다.

글로벌 사무소 네트워크는 학생들에게 우수한 학생상담팀과의 개인 상담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아시아의 대학들과 국제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직접 협력합니다. 목표와 열정을 공유해 주세요. 원하는 해외 유학 기회를 찾아드립니다.

수천 명의 학생들이 간소화된 프로세스로 유학을 지원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최적화하고, 시험 준비 전략을 세우고, 비자 신청, 숙소, 수업 선택 등의 행정 절차를 간소화하기 위해 함께 노력합니다.

미국에 있는 프로그램 관리팀과 24시간 긴급 지원을 통해 당사의 글로벌 지원 직원들은 어떠한 위기에도 대처할 수 있습니다. 정교한 종합 보험에 가입하고, 미국 최대 유학 재단인 IES Aroad의 지원을 받을 수 있으므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임원진 소개

나만의 유학 모험을 시작하세요

유학 프로그램을 선택할 준비가 되었나요?

다양한 SAF 프로그램들을 탐색해 보세요. 

1:1 상담 시작하기

SAF 와 함께하는 유학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카카오톡 혹은 아래 버튼을 눌러 지금 SAF 학생 카운슬러와 1:1 상담을 예약하세요.